-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1-16-2025 09:52 AM ·
태블릿삼성노트북 <> 갤럭시탭S7 세컨드스크린 연결시 키보드 재입력시간 문제 발생 - Samsung Members
안녕하세요.
21년도 위 링크와 같이 문제 되었던 탭 세컨드 스크린 연결시 키보드 재입력시간 설정 초기화 문제가 아직 개선 안된 것 같아 글 남깁니다.
위 글 작성자도 말씀하셨다시피 탭으로 세컨드 스크린 연결하려는 이유가 터치 또는 펜 사용도 같이 하려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단지 그 기능을 쓰지말라는 답에서 멈추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OS문제가 아니라 어찌 됐든 세컨드 스크린을 새로 연결하면서 생기는 간섭문제이지 않습니까. 검토해서 개선 부탁드립니다.
01-16-2025 11:10 AM ·
태블릿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컨드스크린 담당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건은 Windows OS에서 의도적으로 적용한 컨셉입니다.
이전에 설명드렸던 내용을 다시 설명드릴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Microsoft사에 요청/문의를 한 결과, Windows OS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키보드 재입력 시간을 의도적으로 변경한 것이라고 합니다.
태블릿의 키보드로 입력하면 PC로 데이터를 전송하는데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서 키를 눌렀다는 데이터가 전송된 후 뗐다는 데이터가 늦게 전송되면 연속하여 문자가 입력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을 피하기 위해서 적용한 컨셉이라고 합니다.
이 키보드의 재입력 시간은 태블릿의 입력이 허용된 상태에서만 자동 변경됩니다.
그래서 윈도우 키 + K를 눌러서 캐스트 패널 내의 "이 디바이스의 마우스, 키보드, 터치식 및 펜 입력 허용" 체크를 해제 하시면 해당 설정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삼성에서 변경이 불가한 Windows OS의 컨셉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1-16-2025 01:14 PM ·
태블릿고객님,
위에 말씀드린 Windows OS상의 입력 허용여부 옵션은 태블릿으로부터의 터치, 키보드, 마우스, 펜 등 모든 입력을 의미합니다. 또한 최종 버전 세컨드 스크린 Windows 앱에서는 말씀하신 입력 허용 여부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메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Microsoft사에서 설명한 것처럼 네트워크 통신 지연으로 인해 키보드 입력 동작이 달라지는 건에 대한 시장 요구가 있어 반영된 건으로 해당 옵션을 제거해줄 것을 요구할 수는 없는 상황이었음을 이해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