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탭 S9 울트라 굿노트 후기!

(게시글 작성 시간: 08-19-2023 12:31 PM)
7223 보기
REMMIKIM
Active Level 3
옵션
태블릿
삼성은 딱 이 정도 수준인 회사인가봅니다.
10만원짜리 레노버 샤오신 P11을 쓰는 기분을 200만원을 내고 느낄 수 있게 해 주네요.

유료계정에 용량제한이 뭡니까 진짜, 게다가 이렇게 버벅거리고 갑자기 파일은 날라가질 않나, 윈도우 - 안드로이드 연동성은 거지같네요.

이게 킬러 기능이라고 홍보하는 꼴이 참.....더 기대할 것도 없습니다
9 댓글
리스트레토948
Expert Level 5
태블릿
굿노트 제작사가 애초에 독립적인 앱을 만든게 아니라 브라우저 기반 웹앱으로 만들어서 그런 겁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인터넷 연결도 필요한 거고요. 엄밀히 말하면 앱 제작사가 그렇게 한 걸 두고 하드웨어 제조사에서 뭐라고 할 방법은 없죠- 필기는 삼성노트가 그냥 제일 속편하고 안정적입니다.
REMMIKIM
Active Level 3
태블릿
앱 제작사가 개판 친건 맞지만 지금 이용권 누락자가 너무 많고 홍보한 내용 대비해서 알맹이는 너무 적다는거죠. 대놓고 언팩에서 굿노트를 보여주던데 이정도 수준이면 노트쉘프나 말씀대로 삼성노트가 더 좋았을텐데요
0 좋아요
리스트레토948
Expert Level 5
태블릿
그 부분은 저도 동의합니다. 물론 굿노트가 iOS 기기들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도 맞고, 많은 안드로이드 기기 유저들이 원했던 것도 맞는데

그보다 차라리 완성도도 높고 오래 지속해 온 삼성노트의 강점을 더 부각시키고 이쪽으로 유도하는 방식이었더라면 훨씬 좋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굿노트는 업데이트를 많이, 아주 좀 많이 해야 할 것 같아요.
왕구형쌥쌥이
Expert Level 5
태블릿
제작사한테따져요
0 좋아요
REMMIKIM
Active Level 3
태블릿
지금 갤럭시 스토어랑 굿노트 연동도 안돼서 1년권 못 받는 사람 수두룩 하신거 아시나요?
게다가 삼성이 굿노트로 광고를 얼마나 했는지만 봐도 무책임하다는 걸 알 수 있죠.
민팃 검수 지연도 민팃한테 따지고,배송지연은 삼성로지텍스한테 따지고, 굿노트 문제도 굿노트한테만 따져야하면 삼성은 도대체 뭘 판거고 지금까지 홍보한건 전부 뭐죠?
태블릿
원래 쌤송수준이에요
0 좋아요
태블릿

이런 건 제작사에게 따지세요. 기기 제조사도 피해자입니다.
엉뚱한 피해자한테 니 수준이 어떻다 타령하는 거 별로 보기 좋지 않네요.

앱 만든 회사한테는 찍소리도 못하면서 만만한 게 다 삼성이네... 에휴~

0 좋아요
REMMIKIM
Active Level 3
태블릿
먼저 제가 삼성에만 따진다는 가정은 어디서 나온거죠? 그리고 이럴때 감싸주는게 맞는건가요?
삼성 같은 대기업이 킬러기능이라고 내세운 앱의 개발 상황도 체크 안하고 전면에 내세웠다고 보진 않습니다. 이건 기업이 과장홍보를 한 상황이지 어떻게 피해자라고 생각하시는지요.
삼성만의 문제라고 보진 않지만 삼성의 잘못도 분명히 있어요, 민팃, 로지틱스, 굿노트,케이스 업체 까지 협력사 관리 하나도 못 하고 이게 뭔가요
Gold9
Active Level 1
태블릿
삼성이 굿노트로 홍보를 그렇게 했는데 고객은 아이패드 사용감을 기대하지 그럼 메모장 기대하나요..? 님이야 말로 삼성한텐 찍소리 못하면서 만만한 소비자한테 욕하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