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탭에도 아이패드의 화이트포인트 줄이기 같은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게시글 작성 시간: 09-03-2021 10:40 AM)
244 보기
루휘
Active Level 3
옵션
태블릿
예전에 잠깐 아이패드를 썼었는데요, 그때 너무 잘 활용한 기능이 '화이트포인트 줄이기' 였어요.
저는 그냥 일반 사용자라서 어떤 원리인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지만 그걸 켜니까 눈이 별로 안아프더라고요?
흰색을 구현할 때 뿜어져나오는(?) 흰색의 세기(강도)가 줄어드는 것 같았습니다. 눈이 덜 아팠단 말이죠.
그런데 갤탭은(저는 7+씁니다) 흰색이 눈이 너무 아파요..그렇다고 블루라이트차단을 높이면 다같이 누리끼리해져서 높게 켜고 싶진 않더라고요 ㅠ 참고로 아패에서 블루라이트 차단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은 트루톤기능이었어요. 화이트포인트랑은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혹시 갤탭에는 이런 기능이 없는지, 혹은 없다면 개발하실 의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0 좋아요
3 댓글
닉네임미정
Active Level 8
태블릿
제가 아이패드만 써서 잘 모르겠지만 갤럭시 탭도 핸드폰 처럼 화면 조절을 할수 있는걸로 압니다. 설정 디스플레이에 들어가셔서 화면모드에서 선명한 화면에서 화이트 벨런스를 조절하시면 될거 같습니다.Screenshot_20210903-105801_Settings.jpgScreenshot_20210903-105758_Settings.jpg
0 좋아요
루휘
Active Level 3
태블릿
일단 답변 감사드립니다! 캡쳐까지해주셨네요☺️ 그런데 저는 선명한 화면은 쓰지않는데 자연스러운 화면에서는 그럼 더이상 화이트를 줄이거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거죠?ㅠ
닉네임미정
Active Level 8
태블릿
네.... 자연스러운 화면에서는 불가능 하세요... 제가 아는선에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