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노트 관리자님께 드리는 의견

(게시글 작성 시간: 04-07-2023 10:44 PM)
267 보기
gusdn_04
Active Level 6
옵션
태블릿
삼성노트를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심지어 흑우템이라는 SPEN PRO 까지 구매한 사용자 입니다. 사용중 가로 지원을 요청하는분들이 아주 많은데 제가 알기로 기본 코딩값? 자체가 가로템플릿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부 갈아엎어야 하는거로 알고있습니다 .. 그래서 제안드리고 싶은건 노트 비율을 수정하여 A4 A5 A6 B4 B5 4:3비율 등 여러가지 비율의 용지를 만들면 좋을것 같습니다. 가로로 긴 갤럭시탭의 특성상 세로보다는 옆으로 눕혀 사용하는데 용지가 너무 비효율적으로 세로부분이 많이 잘리는것 같더라구요. 삼성노트 폰트 변경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는 태블릿 자체의 기본 폰트를 따라가는데 문제는 모바일 혹은 컴퓨터와 노트를 (각각의 폰트가 다른경우) 동기화 하였을때 손글씨로 그린 표를 벗어나는경우, 페이지 템플릿의 줄 모눈 등을 벗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폰트가 안된다면 표 만드는 기능이라도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 이미지로 붙여넣어 만들면 아무래도 인쇄하거나 다른 PDF파일로 변경했을때 부자연스러운 부분 혹은 사진 화질때문에 보기 좋지 않아 항상 아쉬웠습니다. 도형그리기에 그래프 U ( ) ~ 그래프를 그릴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태블릿 특히 삼성 노트의 주 사용층이 감히 예측하건데 대부분이 학생들것으로 예상합니다, 저또한 많이 사용했었고 항상 이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직선 그리기는 그린 상태에서 모양을 보정하여주는것 이지만 다른 필기앱들에서 사용하는것 처럼 직선을 시작점만을 일치시키고 다른부분은 움직여 종점을 바꾸어 조금더 정확한 위치로 그릴 수 있게하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SPEN PRO 의 Z폴드인식 버튼을 이용하여 다른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ㅠ 나름 큰 돈을주고 두꺼운 펜, 무개감을 느끼고 싶어서 구매하였지만 PRO 라는 이름에는 아주 너무 많이 정말 완전 아쉽게 기능은 단 하나도 기본과 차이점이 없더라구요 페어링 버튼은 힘들겠지만 이 버튼도 어떻게는 ... 안될까요 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3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태블릿

안녕하세요. 노트 담당입니다. 

화면 비율과 가로 모드에 대한 내용으로 이해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 잘 이용해주시고 이렇게 좋은 글도 많이 올려주시는데, 그에 부흥하지 못하는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제안이나 요청들은 이미 여러 앱들을 통해서 센싱하고 있고, 동일한 요청도 많아서 언제 어떻게 적용해야 되는지에 대한 논의만 필요합니다. 

요청해주시는 만큼 착착 진행 되면 바라봐 주시는 고객님들도 더 호응이 좋을 것으로 생각 되는데요. 진행이 생각만큼 요원하지 않습니다. 이부분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보내주신 모든 내용을 이미 안다고 흘겨 듣지는 않습니다. 특히나 이렇게 정성스럽게 글 올려주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더 많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요청하신 내용은 잘 검토해보겠습니다. 이미 검토 중이기도 하구요. 

다른 문의 사항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무보
Active Level 3
태블릿

매우 공감하는 바입니다. 선긋기가 너무 불편하네요

힉긱이
Active Level 2
태블릿
수학 그래프 잘 그려지게 업데이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