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폴드3] 원더랜드 관련 오류제보

(게시글 작성 시간: 12-27-2021 11:13 AM)
467 보기
JAYO
Active Level 10
옵션
Good Lock
폴드3, OneUI 4 펌웨어 사용중입니다. 해당증상은 OneUI 3시절엔 없던 부분입니다.

OneUI4 베타시절부터 꾸준히 오류신고 넣었지만 이 부분에 대한 해결이 되지 않고 아무런 피드백이 없어 이곳에 남깁니다.

원더랜드를 커버 및 메인디스플레이의 배경화면으로 설정 후 폴드를 열다보면 

커버디스플레이는 정상이지만 잦은 확률로 메인디스플레이의 배경화면이 검은색으로 보이거나 혹은 애니메이션이 멈추는 현상이 있고, 이때 화면을 회전하면 첨부한 이미지처럼 화면이 잘려서 표시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하단에 증상 첨부합니다)


image
펼쳤을시 화면이 검은색으로 표시


image
애니메이션이 동작하지 않을시 회전하면 첨부한 사진처럼 보임

해당 증상 발생시 아무 앱이나 실행하고 다시 홈 화면으로 돌아가면 정상적으로 표시가 됩니다.

감수하고 쓰기에는 오류의 빈도가 너무 잦아서 여기에 제보합니다. 위에 적었지만 오류신고에는 아무런 답이 없습니다...심지어 다른 오류는 답변을 해주셨는데 말이죠

펼치고 접는 과정에서 화면녹화가 정지되기 때문에 동영상으로 증상을 남기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환경의 문제일 수도 있어, 이 부분에 대해서는 보시는 다른 분께서도 테스트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0 좋아요
2 댓글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ood Lock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지원팀입니다.

 

우선 Wonderland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류 보내기로 이슈 리포트 해주셨다고 하셨는데요. 혹시 로그도 함께 보내주셨을까요?  

번거로우시겠지만, 현상 발생 즉시 오류보내기 (멤버스 앱 하단 + 버튼 > 오류 보내기> 로그보내기)를 통해  문제 화면 캡쳐 이미지 (위 게시글의 및 재현 경로를 로그와 함께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분석에 시간이 걸리는 이슈나 재현이 어려울 경우, 답변에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런 경우 로그가 많을 수록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JAYO
Active Level 10
Good Lock
베타시절 로그를 수차례 보냈습니다만 따로 피드백 받은 것은 없었습니다.

여러 케이스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하여간에 조만간 다시 로그 남겨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