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2-20-2023 07:56 PM - 편집 02-20-2023 08:10 PM
PC갤럭시 북2 프로 구입해서 1년 반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한 이래로 **bleep** 정도 입니다.
팬소음을 줄이기 위해 '저소음' 모드를 사용하면 발열이 너무 심해 키보드 위에 철제 부분을 만질 수 없습니다. 정말로 손이 데일 것 같아서요.. 그리고 발열이 너무 심해지면 버벅대면서 꺼지거나 블루스크린이 뜹니다. 무거운 프로그램 돌리는 것도 아닌데요.. 게임도 아니고 단순 문서작업, 인터넷, 기껏 무거워야 teamviewer로 원격 하는게 다에요..
또한 절전모드로 들어가면 혼자서 비행기 이륙할 때처럼 팬이 심하게 돌아가고 배터리 방전이 심해 절전모드로 하루를 넘길 수 없습니다. 번거롭더라도 아에 종료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이만저만 불편한게 아닙니다...
사실 노트북 하판에 유격도 있어 특정 부분을 누르면 클릭이 되는데 서비스 센터 가니 수리기사분이 정상이라네요.. 똑같은 모델의 다른 노트북은 그 부위 눌러봐도 유격도 없고 클릭도 안되는데... 정말 이 노트북 산 것 정말정말정말 후회하고 있습니다...
우선 정리해서
1. '최적화', '고성능' 모드 사용시 팬 소음이 아주 큼. / '저소음' 모드 사용시 발열이 매우 심함.
2. 절전모드시 팬 소음과 배터리 방전이 심함
서비스센터를 가봐야할까요? 참고로 소프트웨어는 모두 제때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 신규로 표시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11-29-2023 11:50 PM ·
PC똑같은 증상으로 A/S방문하니 A/S기사가 에어컨도 안켜고 뜨거운 곳에서 사용했다고 하질 않나 . 내가 열 안나는걸 열난다 시끄럽다 한다고 몰더군요.
더 실갱이 하기 싫어 왔는데 다시는 삼성노트북은 사지 않을것 같아요.
인터넷 사용정도 많이 쓰면 넷플릭스 정도 보는데 이리 시끄럽고 뜨거워서야 참 후회스러워요.
- 신규로 표시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11-30-2023 12:07 AM - 편집 11-30-2023 12:08 AM
PC참고로 말씀드리면, 한 번 공장초기화 했더니 절전모드에서 팬 소음은 크게 줄어들었습니다. 고성능 모드에서는 여전히 심하지만요... 여건이 되신다면 공장초기화 시도 해보시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 신규로 표시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18-2024 08:44 AM ·
PC요즘에 노트북이 잠잘 때 스스로 깨어 나서 업데이트 하다 멈추는 현상이 많고
방열 잘 안되서 간단한 웹 브라징 할때도 팬소음이 많아요. 저는, hibernate설정 해서 스스로 깨어 나는 문제는 해결 했는데 팬 소음과 과열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오늘 아침에 멈추고 과열된 노트북을 발견 했을때 노트북이 엄청 뜨거워서 플라스틱이 내부가 약간 녹은 것 같은데 노트북은 아직도 켜지네요.
재대로 고장이 나야지 a/s를 받을수 있는데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니라서 고민만 되네요. 저는 22년 7월 제조 노트북을 당근에서 신제품으로 구매 했는데 고장나면 a/s 적용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