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플랙스북 블루투스 마우스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9-11-2020 12:32 AM)
759 보기
Samsung_wiBg8IL
Beginner Level 3
옵션
PC

플랙스북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고쳐지지 않는 증상입니다.

마우스도 블루투스로 젠더없이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하다가 잠시 자리비운사이 슬릿모드로 절전되었을때 다시 터치를 하고 쓰려면, 마우스가 연결이 안됩니다. S펜오류로 뜨고요. 

블루투스 상태를 보면 2개 연결(S펜과 마우스) 로 나오나 마우스는 먹통됩니다. 

그럼 잠시 블루투스를 껏다가  다시 키면, S펜 ->마우스 이렇게 차례로 다시 블루투스 연결이 되면서 마우스를 인식합니다. 이 증상 플렉스북사고 2일째부터 있었는데, 상담사가 원격으로 고쳐줘도 똑같습니다. (장치관리자 수정 등) 

원격으로 3~4번 받다가 포기하고 매번 블루투스를 해제했다가 연결하기를 반복하며 사용중입니다. 

드라이브는 항상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언제쯤 고쳐지나요??? 

0 좋아요
1 댓글
PC_S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PC

안녕하십니까, PC_SW담당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블루투스가 사용하는 2.4Ghz 주파수 영역대를 사용하는 다른 장치가 많아서 블루투스가 다른 장치에 비해서 노이즈에 취약한 면이 있습니다.

당사에서도 블루투스 관련해서는 지속해서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저희들이 미처 파악하지 못한 문제도 있고 해서 개선 작업이 생각보다 빨리 진행되지 못하였습니다.

 

말씀하신 블루투스 장치를 2개 이상 연결해서 사용 시 2번째 장치 연결 끊김 관련해서는 9월 9일(금주 수요일)에 개선 드라이버 (21.100.0.3)Samsung Update에 등록되었습니다.

아직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지 않으셨다면,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되시면 다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으니, 불편하시더라도 가까운 서비스센타를 방문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