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PC - 휴대폰 간 무선 연결 안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04-2023 09:37 PM)
246 보기
같이의가치
Active Level 9
옵션
PC

인내심 테스트 하는 것도 아니고...

PC와 휴대폰 모두 25번 째 5시간동안 지금 초기화하고 휴대폰-pc 연결 반복하고 있는데 계속 오류가 있네요. 어떤 문제점인지 어떤 증상인지 지금부터  후.... 차근 차근 하나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노트북은 윈도우 11입니다. 폰은 S22U입니다.

 

휴대폰의 '윈도우와 연결' 앱을 통해, 그리고 노트북의 '휴대폰과 연결' 앱을 통해서 상호 무선 연결을 합니다.

 

 

1. 

_0-1672835376898.png

 

자아~ PC에 표시된 전반적인 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 PC 측에서는 폰과 연결이 안되었다고 나오는 상황입니다.  좌측에도 오프라인이라고 나와있죠?  그리고 사용자의 안드로이드 휴대에서 윈도우즈와 연결이 꺼져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우측에는 휴대폰에서 윈도우즈 연결을 켜라고 나와있는데, 이에 대해 조목조목 반박을 해보겠습니다.

 

-> 현재 휴대폰에는 윈도우즈와 연결이 활성화 된 상황으로 뜨고, 연결된 컴퓨터 목록에서도 제 컴퓨터와 '연결됨'으로 뜹니다. 그러니까, 폰에서는 노트북과 연결이 되었다고 뜨는 상황인데, 노트북에서는 폰과 연결이 안된 상황이고, 안된 상황이니 폰과 연결을 시도하라고 나오는 아주 미치고 팔짝 뛰는 환장할 상황입니다.

 

 

저는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금 5시간 째 노트북 앞에서 폰과 노트북 쪼물딱거리고있는데 다 박살내서 폐기처분하고싶네요.

 

물론 당연히 노트북과 휴대폰 동일 와이파이 회선에 연결되어있고,  휴대폰의 노트북과 연결 앱과 노트북의 휴대폰과 연결 앱에 모두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3 댓글
가나다777
Active Level 2
PC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window와 연결을 처음부터 다시 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Qr코드를 이용해서 모바일 기기를 등록해보세요! 저도 다시 등록하니까 되더라구요
굿모닝1101
Active Level 6
PC
PC와 연결 앱 데이터 삭제하고 재등록 해보세요
차갈이
Active Level 3
PC
저는 lg 노트북을 쓰는데 lg 기본 소프트웨어 중에 virtoo라는 프로그램이랑 충돌해서 그런거였습니다. "windows와 연결"과 똑같은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이게 간섭을 일으킨거죠. 원인을 알 수가 없었는데 정말 허무하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다른 휴대폰 제어 프로그램과 충돌해서 그런 것일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