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com.samsung.android.messaging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채팅 메시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게시글 작성 시간: 08-26-2022 02:36 PM)
518 보기
s681562
Active Level 1
옵션
Samsung Free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채팅 메시지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채팅 메시지에서 이미지(파일 이름, 이미지 데이터)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채팅+ 메시지" 앱이 "content://im/chat"에 채팅 메시지(이전의 mms 및 sms)를 저장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불행히도 이 삼성 앱은 새로운 mms 및 sms(와이파이/모바일 데이터를 통해)에 대한 수신 알림도 브로드캐스트하지 않습니다. 

나는 ContentResolver를 통해 주소, 날짜 및 본문과 같은 모든 현재 "채팅" 메시지 필드를 매초 주기적으로 가져올 수 있지만 이미지가 포함된 이러한 채팅 메시지에 대해 콘텐츠 확인자를 쿼리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삼성 또는 "비밀" Google API에 액세스할 수 없는 타사 개발자입니다. 

나는 또한 forum.samsung.developers와 stackoverflow에 물었지만, 외부에 아무도 세부 사항을 모릅니다. 그래서 '채팅+메세지' 앱 개발팀이나 나보다 잘 아는 사람에게 직접 물어보는 방법밖에 없다. 빠른시일내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 새로운 채팅 메시지에 대한 특수 인텐트 필터, 수입 채팅 메시지에서 이미지를 가져오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sms_received" 및 "wap_push_received"와 같은 인텐트 필터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Wi-Fi/모바일 데이터를 통해 전송되는 경우 MMS 및 SMS는 이제 "content://im/chat"에 있습니다. 

삼성의 "채팅+ 메시지" 앱 개발자 팀은 이미 이러한 새로운 비공개 라이브러리 및 콘텐츠 리졸버 및 브로드캐스트 인텐트 필터를 사용했습니다. 

새로운 "content://rcs/incoming-message"도 여전히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답변해 주십시오. 저와 같은 선배 개발자와 직접 연락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