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로 교통카드를 쓰려는데

(게시글 작성 시간: 05-20-2022 10:10 AM)
928 보기
LimHW
Active Level 1
옵션
Samsung Wallet
후불 교통카드로 쓰고싶은데 신용카드만 된다네여
제가 신용카드가 없이 체크카드만 쓰는데 새로 만들기도 좀 그렇구여
그래서 알아보니까 체크카드에 소액신용한도가 있더라구여
혹시 이걸 신청하면 삼성페이로 후불교통카드가 될까요? 근본은 체크카드라 안될거 같긴한데 혹시나해서 여쭤봅니다...
0 좋아요
5 댓글
마나카라라
Active Level 9
Samsung Wallet
0 좋아요
Samsung Wallet
체크카드도 말씀하신거 처럼 은행에서 한도를 설정해서 교통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삼성페이(캐시비,티머니)에서 지원하는 카드사를 사용하셔야 등록도 가능하실꺼에요

티머니 등록 가능 카드 : 국민 , 삼성 , 현대 , DGB 대구(BC) , 신한, 하나, NH농협(BC) , NH농협 , BC 바로 , 우리(BC) , IBK (BC) , BNK 경남 (BC) , BNK 부산 (BC)
캐시비 등록 가능 카드 : 현대 , 삼성, 롯데 , 하나 , 신한

* 2020년 5월 27일 기준 지원 가능한 카드사 목록 입니다, 향후 변경 될 카드사는 공지사항 및 등록 시 지원 카드사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LimHW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을 위해서는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교통카드' 메뉴에서 이용을 원하시는 교통카드사(티머니 혹은 캐시비)를 선택하시어 교통카드를 등록하신 후 이용이 가능하며, 체크카드를 후불 교통카드로 이용 원하시는 경우 카드에 하이브리드 혹은 소액신용한도 서비스가 신청되어 있어야 등록 가능합니다.

아울러 교통사업자 별과 카드사 정책에 따라 등록 가능한 카드가 상이하여, 자세한 카드 지원 여부는 삼성페이 앱 내 공지사항 > [공지] 교통카드 이용 유의사항 > '지원 카드 유형 안내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후불 - 체크카드 항목에 △로 표기된 경우 하이브리드서비스 혹은 소액신용 한도가 신청된 카드만 후불형 교통카드 등록을 지원하나, 신용 한도 부여받은 체크카드라도 카드 상품 및 개인에 따라 충전 불가할 수 있음으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고자 하는 교통사업자 또는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가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교통사업자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0 좋아요
LimHW
Active Level 1
Samsung Wallet
지원카드유형 안내를 봤는데 2020년 기준이더라구요 혹시 그 후에 업데이트는 안된건가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카드사에 연락해서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할 거라고 하시면 필요한 부분 설명해 줍니다

체크카드로 몇년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