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에 등록된 교통카드 및 충전금액이 안보이는 현상 해결방법 문의 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06-2024 04:49 PM)
145 보기
세승빈진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S24 Ultra 사용 중이구요. 
1.26일에 NH카드 선불교통카드로 등록하여 5만원 충전한 후에 미사용.
금일 현재 삼성페이에서 교통카드가 안보이는 상태입니다.
교통카드를 다시 등록하려고 보면 등록이라고 표시 되는데 카드 및 충전잔액은 보이지 얺는 상태입니다.
 해결 방법 문의 드려요. 
1 댓글
옵션
Samsung Wallet

세승빈진님 안녕하세요,
삼성 페이 교통카드는 모바일 교통카드사인 티머니/이즐(구 캐시비)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으로 삼성 페이 앱 > 우측 하단 > 메뉴 > 교통카드에서 교통사업자 선택 후 선불 또는 후불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것 입니다.
삼성 페이 앱 > 메뉴 > 교통카드에 '등록' 이 아닌 티머니 또는 EZL이 표시되어야 삼성 페이 앱 내에 교통카드가 정상 발급된 상태이며, 해당 교통카드 이름을 선택하면 등록된 교통카드 상세 정보와 잔액, 교통카드 번호 등이 확인되는 점 이용에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만약 상기 경로에 교통카드가 발급된 상태가 아니라면 충전 금액은 삼성 페이 교통카드에 충전되지 않았기 때문에 교통사업자 고객센터로 문의 후 안내를 받으시기 바리며, 정상 등록된 상태임에도 충전 잔액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교통카드 메뉴 진입 직 후 삼성 페이 앱 > 우측 하단 메뉴 > 설정(톱니바퀴)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재 문의 접수를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