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스마트태그 플러스 출시 소식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4-09-2021 11:41 PM)
854 보기
옵션
SmartThings
새로운 Galaxy SmartTag+를 소개합니다
 
 
 현재는 미국 시장에서만 공개되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색상은 하단에 첨부한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삼성전자 뉴스룸(US) 글을 첨부합니다.---------------- 
 
 
 Galaxy SmartTag +와 함께 AR 기술을 사용하여 잃어버린 소지품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image 
 삼성전자는 4월 16일부터 출시되는 Galaxy SmartTag +의 공식 출시를 오늘 발표했습니다. 
 (미국 기준이며, 가용성 및 시기는 국가 및 시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Galaxy SmartTag +는 Bluetooth 저에너지 (BLE)와 초 광대역 (UWB) 기술을 모두 탑재하여 위치를 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존 SmartTag는 BLE만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증강 현실 (AR) 기술을 사용하여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누락된 항목이 있는 위치를 시각적으로 안내합니다. 
 (SmartThings 앱에서 제공되는 SmartThings Find 서비스의 AR Finder 기능입니다.) 
 
 
 잃어버린 물건을 쉽게 찾아보세요 
 
 
 Galaxy SmartTag의 최신 버전인 Galaxy SmartTag + 는 배낭이나 열쇠 고리와 같은 일상 용품에 부착할 수 있어Galaxy 기기의 SmartThings Find 서비스를 통해 정확하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 범위는 최대 120m입니다. Android 8.0 이상 및 2.0GB RAM 이상의 Galaxy 스마트폰에서 초기 설정이 필요하며 SmartThings 앱의 SmartThings Find 서비스를 통해 위치 추적을 선택해야 합니다.) 
 
 
 새로운 AR Finder 기술을 통해 시각적으로 소지품 찾기 
 
 
 Galaxy SmartTag +는 BLE 및 UWB를 모두 지원하므로 이제 AR 기술을 사용하여 잃어버린 당신의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UWB의 경우, UWB 기술이 적용된 Galaxy 기기(예 : N20U, S21+, S21U, Z Fold2)에 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AR Finder는 Galaxy S21+와 같은 UWB를 장착한 스마트폰에서 따라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안내합니다. 
 S21 Ultra는 Galaxy SmartTag +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보여주고 방향을 알려줍니다. 
 태그의 위치에 가까워지면 큰 소리가 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소파 아래로 미끄러 져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mage
Galaxy SmartTag (플러스 아닙니다!!)
 
 
  
 
 
  
(인용: 무선사업부 R&D 부서장 KJ Kim) 
 
 
 
 멀리 있는 경우에도 태그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 Galaxy SmartTag +는 SmartThings Find의 강력한 감지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가 있는 곳에서 매우 멀리 떨어진 곳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태그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태그가 BLE 연결과 Galaxy 기기 네트워크의 힘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SmartThings Find 사용자는 SmartThings 앱을 통해 활성화하도록 선택하고 Galaxy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을 활성화하여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분실 된 태그 또는 장치를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SmartThings Find에서 태그가 누락 된 것으로 보고하면 선택한 근처의 Galaxy 장치가 SmartThings 서버에 해당 위치를 알리고 알림을 받게됩니다. 
 SmartThings Find의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되고 보호되므로 태그의 위치는 본인 외에는 누구에게도 공개되지 않습니다. 
 
 
 image
 SmartTag+ (총 2가지 색상)
 
 
 
 버튼 클릭으로 스마트 장치를 원격 제어 
 
 
 또한 SmartTag + 및 SmartTag는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것 이상으로 도움이 됩니다. 침대 옆 램프를 끄는 것을 잊었지만 혹시 지금 외출 중이신가요? 
 집으로 돌아가는 대신 SmartTag + 또는 SmartTag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조명을 끌 수 있습니다. 
 (Galaxy 휴대 전화의 블루투스 범위 내에 있어야 합니다.) 
 
 
 SmartThings 앱을 통해 태그 버튼을 한 번 누르거나 길게 누를 때 태그가 수행할 기능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Galaxy SmartTag +는 4월 16일부터 점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laxy SmartTag +는 SmartThings 앱에서 제공하는 SmartThings Find 서비스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om/smartthings를 참조하세요. 
 
 
 image 
 출처: 
 (번역 과정에서 약간의 수정 및 표현의 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6 댓글
SmartThings
플러스 드디어 나오는군요 ㅎㅎUWB 지원 👍👍
FrontTron
Active Level 7
SmartThings
S펜은 언제느오나요
SmartThings
S21U 모델과 함께 언급했었던 S펜 프로 말씀하시는 걸까요?
그러게요 😭 아직까지 소식이 없다니 ㅠㅠ
충전 방식을 어떻게 하느냐가 제일 관건이겠네요..
사과 연필처럼 부채를 만들지는 않을까 걱정이 들기도 하네요~
0 좋아요
SmartThings
이제 플러스제품 지를 준비를 해야겠네요 ㅎㅎ
SmartThings
드디어 스마트태그 플러스가 나오는군요? 🤩🤩🤩
옵션
SmartThings

웃은영자님, 이렇게 번역까지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