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사용전력 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7-23-2021 09:03 PM)
637 보기
토마토212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image

일 사용전력이 줄어드는 현상이있습니다. 사용 전력관련 안정화가 부족한듯 해요. 빠른 개선 부탁드립니다..
3 댓글
GEON
Active Level 3
SmartThings

스마스싱스에너지 서비스카드에서 확인되는 전력량이 똑같은 사용조건일때 저렇게 값차이가 난다는 말씀이신가요?

 

저기에 연동되는 각 가전별 카드에서 확인되는 일일 사용량과 스마스싱스에너지에 표시되는 전력량의 차이를 한번 비교해보시고 오류보내기로 전달해야 개선이든, 오류수정이든 될것 같이요. 

 

가전별로 각각 확인한 값이 일별로 동일한데도 스마트싱스에너지 카드에서 저렇게 일별 차이가 난다면 오류보내기로 캡처사진이랑 로그를 보내서 확인 받아보세요. 

 

제가 알기론 스싱에너지 앱스는 지원되느 가전 기준으로 각 가전별 값들을 불러와 합산해서 나타내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서버이슈로 최근에 스싱 에너지카드에 값들이 제데로 표기되지 않았던 적은 있었던거 같아요. 

0 좋아요
토마토212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와우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삼성측에서 해당 문제를 인지하고있어 수정중이라고 하네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토마토212님, 스마트싱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SmartThings Energy 담당자분의 검토 결 과, 가전 기기 사용중에 전원 공급이 갑자기 끊기는 일부 상황에서 기기 내부에 직전 업데이트 한 최신 누적 전력량 값이 미처 저장되지 못하는 경우에는 전원 연결 후에 현재 서버에 저장된 누적 전력량 값보다 작은 누적 전력량 값이 다시 업데이트 되게 되어 위의 현상과 같이 누적 전력량이 줄어들어 보이게 되는 문제점이 발생되는걸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문제를 수정중에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