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홈 미니 에서 스마트태그를 연동할수있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1-24-2021 12:18 AM)
472 보기
SmartThings
빅스비에요
4 댓글
Bucksbebe
Active Level 4
SmartThings

스싱에 모두 등록되어 있는 기기라면, 스싱앱으로 컨트롤할 수 있는 기기라면, 휴대폰 단말의 빅스비에게 명령하여 컨트롤 하는 기능은 홈미니의 빅스비에서도 명령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단, 스마트 태그를 음성 명령으로 컨트롤할 기능들이 무엇이 있을지는 생각해 봐야 할것 같네요.

위치추적은 스싱앱 내에서 지도로 보는것이고, 휴대폰이랑 연결해서 찾기 소리내는 스마트버튼으로 사용하는거나, 전등과 연결해 스마트 스위치로 쓰는 것 등 그런 가능들 밖에 없어서요.  

휴대폰 찾기 기능은 홈미니에 기본적으로 있는 기능이었더거 같고, 조명을 컨트롤하는 버튼기능은 궂이 스마트태그를 컨트롤하지 않고도 조명켜기를 빅스비로 바로 명령할수 있구요. 

 

결론적으로 스마트 태그가 컨트롤하는 기능이 버튼 누르는 기능밖에 없어서 큰 활용은 못될것 같기도 하네요 .

 

다른 조합으로 스마트 태그를 활용할수 부분이 있는지 다른 사용자들의 활용팁들을 눈여겨 봐야 하겠네요.

SmartThings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갤럭시탭S6라이트러버님, 문의하신 내용이 갤럭시 스마트태그를 이용해서 갤럭시 홈 미니를 제어하고 싶은 신 거라면  '자동화 버튼' 기능을 이용해서 빅스비에게 오늘의 날씨 듣기 등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꿀팁] Galaxy SmartTag, A-Z까지 살펴보기!(https://bit.ly/3adL0ZI)에 가시면 좀 더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0 좋아요
SmartThing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