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martthings 앱으로 사운드바와 휴대폰 와이파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16-2021 06:38 PM)
4417 보기
Samsung_FtElvp5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현재 삼성 사운드바 s60t 모델을 사용하고 있고 휴대폰은 갤럭시 s1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과 사운드바를 블루투스 연결 없이 오로지 와이파이로만 연결한 후, 휴대폰의 소리를 사운드바로 와이파이를 통해서 출력시키고 싶은데 이에 대한 방법이 궁금합니다.

순서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좋아요
1 댓글
Bucksbebe
Active Level 4
SmartThings

폰에 스마트싱스 앱을 설치하고 무선 와이파이 2.4Ghz 연결하면 스마스싱스 앱에 기기추가 자동 팝업이 될꺼에요.

 

자동 팝업이 안되면 스싱앱 화면 오른쪽 상단에 + 버튼을 눌러 연결하려는 모델을 찾아서 직접 붙이면 되구요.

 

여기서  꼭 확인해 보셔야 할 부분은 사용하는 wifi가 2.4Ghz 인지를 꼭 확인해보세요. 아마 와이파이 연결이 되지 않는다고 하신걸 보면 폰에 연결한 wifi 주파수 대역이 5Ghz 대역이여서 그럴까 같아요.  일반 사제 wifi면 관리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2.4인지 확인하고 와아파이 이름에 2.4를 포함해서 핸드폰에서 잡으면 될꺼고, kt, LGu+, skb 같은 티비 회사에서 제공하는 wifi이면 그쪽 서비스 센터에 연락해서 설정법이나 관리법을 확인해 보셔야 할겁니다. 

참고할만한 유튭 동영상 하나 공유 드립니다. 한번 보시고 연결해 보세요.

https://youtu.be/QUuVyFfNRZw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