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팁] 삼성비디오로 동영상을 쉽고 빠르게 자르고 조절해보자!

(게시글 작성 시간: 02-16-2021 03:51 PM)
388 보기
Galaxy3813
★★
옵션
갤럭시 S

무제-15.png

 


스마트폰으로는 사진 편집뿐만 아니라 동영상 편집도 자주 하게 됩니다. 사진은 쉽게 원하는 부분을 자르고 비율도 조절할 수 있지만 동영상은 사진처럼 쉽게 원하는 부분만큼만 자르고 비율을 조절하기가 쉽지는 않죠. 가끔은 이런 생각을 해보신 적은 없으신가요?


"어떤 프로그램을 써야 동영상을 사진처럼 원하는 부분만 자를 수 있을까? 쉽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제 이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삼성 기본 앱만으로 아주 쉽고 간단하게 동영상까지 자르고 비율을 조절할 수 있으니까요. 바로 삼성 비디오 앱으로 활용하면 된답니다!


* 해당 기능은 One UI 3부터 가능한 기능합니다.



먼저 삼성 갤러리로 들어가서 편집을 원하는 동영상으로 들어가 주세요.


무제-13.png

 


그리고 하단에 편집 아이콘을 눌러서 영상 편집 화면으로 들어가 주세요.

무제-16.png

 


영상 편집 화면에 들어가면 하단에 자르기 아이콘이 있답니다, 이 자르기 아이콘을 누르면 원하는 부분만 선택해서 동영상을 자를 수 있습니다.

무제-14.png

 


이렇게 조절 바를 사용해서 자르고 싶은 부분만 잘라내고 비율도 쉽게 변경할 수 있답니다~

Cut1.gif

 

 

원하는 부분을 자르고 비율 조절도 완료한 다음 저장을 누르면 이렇게 자르고 조절한 그대로 저장되어서 동영상이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ut2.gif

 


기본 동영상 앱만으로 원하는 부분을 자를 수도 있고 비율도 조절할 수 있다니 너무 편하고 좋지 않나요?

저도 예전에는 동영상은 사진처럼 쉽게 자르고 변경하기 어려워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해서 번거롭게 편집을 했었는데요. 이제는 기본 삼성 동영상에서 바로 동영상을 자르고 편집할 수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아서 애용하고 있답니다~

이제 삼성 동영상에서 더욱더 쉽고 빠르게 동영상을 원하는 부분만 자르고 편집해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사운드 어시스턴트 앱으로 자동으로 미디어 음량 0으로 변경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1 댓글
늘보의하루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아..동영상 자르기는 3.0부터 되는거군요..3.0이 참 좋은 기능이 많네요.
팁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