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1-23-2022 12:00 PM - 편집 01-23-2022 12:16 PM
기타물론, 앞서 여러차례 글을 쓰기는 했다만, 무지성으로 우기시는 분들이 계셔서 다시한번 재차 Galaxy Bells로의 기본 벨소리 설정에 대해서 강조드리는 바 입니다. *아무런 분탕성 목적이 없다는 점 강조 드립니다.
솔직히 말해서, Over The Horizon이니 뭐니 하는 건 여기 계시는 전자기기에 관심 크신 분들 정도나 알법한 것이고, 대다수의 사용자들은 뭔지 잘 모릅니다.
매번 갤럭시 기기의 기본 벨소리가 바뀌어 버린다면, 전자기기에 관심이 크지 않은 사람들은 해당 벨소리를 들었을 때 갤럭시 기기인지 잘 알지 못합니다. 더 나아가, 그렇다는 것은 갤럭시 기기에 대한 간접광고 효과도 떨어질 수 있다는 말이죠.
이와 별개로 첨언하자면, 개인적으로 S6이후의 Over The Horizon은 벨소리로 어울리지도 않다고 생각됩니다. 심지어 공공장소에서 그러한 웅장한 소리가 울리면 창피하다는 의견도 나오네요(...)
일례로, 애플 휴대폰 특유의 벨소리를 들었을 때 꽤나 많은 사람들이 그것이 '아이폰'임을 인지합니다,
이정도로 아이덴티티와 특징 하나를 설정해서 그걸 밀고 가는게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삼성이 다른건 다 마음에 안 들지만, Galaxy Bells를 기본 벨소리 값으로 설정한 것은 괜찮은(혹은 정말 좋은) 컨셉이라고 봅니다.
Over The Horizon을 없애자는건 아니며 그 또한 삼성이 결정할 일이지만, Galaxy Bells로의 기본 벨소리 설정을 문두에 언급한 것처럼 다시한번 강력히 촉구하는 바 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동일한 의견을 갖고 계신걸 확인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너무 급격한 변화보다는 디바이스 세대를 초월한 통일된 사용자 경험에 집중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