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프로 환불후기

(게시글 작성 시간: 06-07-2021 03:59 PM)
1177 보기
노룡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먼저 버즈프로 출시하자마자 사고싶어서 이런저런 구매경로를 확인해 본 결과
 갤럭시 캠퍼스스토어가 가장 합리적이어서 갤캠스로 주문했으나 배송이 2주이상 걸린다는 말에 결국 주문취소하고 중고나라에 미개봉새상품을 직거래로 20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image 
 
 
 
 
 
 
 잘 쓰다가 구매한 지 한달쯤 후인 2월말부터 귀에서 습한 느낌이 들더니 외이도염에 걸렸습니다. 그 이후로 몇달동안 병원 다녔고 아직도 완치 안됐습니다.
 지난달 말쯤 외이도염 걸린 사람들 환불가능하다는 말 듣고 진단서, 진료기록부, 약제비영수증 챙겨서 서비스센터 방문하였습니다.
 
 
 
 
 image 
 
 
 
 중고나라를 통해 구매한 2차구매자여서 당연히 제품환불은 안될 줄 알았기에 기사님께 제품환불 불가한거 알고있으니 병원비 약제비만이라도 지급받기 위해 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접수하고 다음 날 근무중 접수한 엔지니어님이 아닌 다른 엔지니어님께 '중고나라에서 구매한 시세와 비슷한 가격으로 환불해주겠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다행히 저는 갤캠스에서 환불받은 내역이 있었기에 해당 일자 시세인 196,000원 환불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구매증빙 확인할 수 없는 대부분의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하다는 말도 하셨습니다.
 지금 버즈프로 시세가 16만원정도인데 20만원으로 환불해달라고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당연한 대처같습니다.
 여튼 결과적으로 버즈프로 20만원에 구매했지만 196,000원에 환불받고 병원비, 약제비까지 모두 지급됐습니다
 
 image
 
 환불금으로 버즈프로2세대 나오면 사려고 대기중인데
 제발 버즈프로2세대에서는 외이도염 이슈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1 댓글
웨어러블(워치/버즈)
고생 많으셨습니다. 노룡님..
그래도 수월하게 환불 받으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