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s24+ 멀티윈도우 팝업화면 변경 터치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1-28-2024 04:20 AM)
1033 보기
밤도토리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image

멀티윈도우에 밀어서 팝업 화면 변경하면 출고 기본 설정이 소인데 설정에 최소<소<중<대<최대 순으로 영역 표시가 되는데 출고 기준 설정이 소, 최소는 먹지를 않음 디스플레이 불량인지 소프트웨어인지 알 수가 없는데 터치 테스트에서도 그쪽 이 터치가 안됩니다. 같은 증상 있으신분 답글좀 아닌분들 한번 테스트 해주세요 
대, 최대는 먹습니다
0 좋아요
4 댓글
밤도토리
Active Level 4
갤럭시 S
저기도 터치를 해야 작동되는 기능이 있으면 터치 테스트를 저기도 해야되는게 아닌가..흑
0 좋아요
MultiWindo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멀티윈도우 담당입니다.

 

밀어서 팝업 화면 열기 기능의 인식 영역 크기를 작게 설정한 경우, 인식이 잘 안되는 문제를 말씀 주신 것으로 이해됩니다.

해당 인식 영역 설정 시, 좌우 상단에 인식 영역의 크기가 잠시 노출이 됩니다.

인식 영역의 크기를 작게 설정한 경우, 정확히 터치하지 않는 경우, 인식이 잘 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해당 노출된 영역에 터치를 했음에도 만약 문제가 계속 될 경우, 해당 증상 재현 직 후, 삼성멤버스 내에서 오류 보내기를 통해 시스템 로그를 전달해 주시면, 문제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해결해 드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오류 보내시기 전 삼성 멤버스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시스템 로그 업로드가 완료 되기 전에 삼성 멤버스 앱이 종료되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밤도토리
Active Level 4
갤럭시 S
다른 지인 같은 휴대폰24+ 확인해 봤는데요 영역 표시된 부분이 공장에서 나왔을때 설정값인 영역 표시 소 일때 그부분은 터치가 안되는 것 같네요 추가로 기본모델인 s24 기본모델은 됩니다.최소로해도 동작합니다
0 좋아요
토나요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24울트라도 안되네요 디스라이트라는 게임하는데 ㅜ ㅜ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