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내비스타 설정해도 제스처가 한번에 안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0-26-2022 02:38 PM)
190 보기
블루미라이프
Active Level 8
옵션
갤럭시 S
게임이나 교보문고같은 어플 이용시 홈버튼 제스처를 해도 한번에 안되는건 마찬가지입니다. 
내비스타에서 전체화에서 뒤로가기 설정을 해도 마찬가지인데요. 방법이 없을까요?
2 댓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내비게이션 바 담당입니다.

고객님께서 이전에 말씀 주신 게시글에 답변드린바와 같이,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현상 발생 직 후, 아래 방법을 통해 사용하시는 단말의 로그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능하시다면 퀵패널의 화면녹화(누른 위치 표시 On)를 통하여 이상 동작에 대한 영상도 함께 전달주시면 분석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Samsung members > 화면 최하단 '도움받기' > 화면 하단 '오류 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선택 > 자세한 내용을 적은 후 전송"
만약 말씀하시는 앱이 전체 화면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라면, 해당 기능은 Android Q OS에서 변경된 정책에 의한 것으로 제스처 오동작을 최소화하기 위한 동작입니다.
Immersive라고 하는 전체 화면을 사용하는 YouTube 등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첫 제스처로 힌트를 주고 실제 두번째 제스처에서 동작이 됩니다.
이는 Q OS 기반의 모든 안드로이드 단말이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블루미라이프
Active Level 8
갤럭시 S
이상합니다. 처음엔 안되다 지금은 또 되네요ㅡㅡ 구글정책인데도 되는게 신기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