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더스팟, '삼성전자 갤럭시 S22' 포렌식 기술 확보

(게시글 작성 시간: 05-31-2022 02:04 PM)
743 보기
ToneyLion
Active Level 10
옵션
갤럭시 S
https://www.koit.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132

디지털 포렌식 전문기업 더스팟(대표 나성훈)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 S22 시리즈에 대한 파일 시스템 획득에 성공했다고 최근 밝혔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S22·S22 Ultra·S22+ 등이다. 더스팟은 해당 스마트폰의 파일 시스템 획득에 성공한 것은 더스팟이 세계 최초라고도 강조했다.

더스팟은 이번 기술 개발을 통해 시스템 앱과 사용자 앱은 물론 삼성전자의 자체 데이터 보안 솔루션인 '녹스(Knox) 보안 폴더' 내의 데이터까지 수집 및 분석을 지원한다.

‐----------------------------

삼성전자는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앱과 데이터는 물론 보안솔루션인 녹스 내의 앱과 데이터 보호까지 신경써 주시기를 바랍니다. 
4 댓글
불곰돌이
Active Level 6
갤럭시 S
뚫렸네
0 좋아요
ToneyLion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시연영상에서는 잠금이 풀려있고 ADB로 연결되어있어야한다는 이야기가 있고, 파일시스템을 획득했다고 하는데 획득 후 암호화를 복호화했다는 내용은 또 없어서 저 기사만으로 뚫렸다 안뚫렸다라고 할 수 있는건 아닌거같아보이기도 하고 기사 내용만으로는 좀 아리송 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사용자 입장에서는 취약할 수 있는 부분은 빠르게 패치되는쪽이 좋다고 봐요.

말이좋아 포렌식이지 해커들 손에 넘어가면 악용 가능한 보안취약점일 수 밖에 없는거니까요.
관관관곽관
Active Level 1
갤럭시 S
뚫렸어
0 좋아요
갤럭시 S
전에도 엔비디아 랑 삼성 해킹 했다고 기사떳다가 사람 들 선동당한건지 잘 몰라서 그러는건지 소비자 지문이나 데이터 다 해킹당했다 라고 주장하더만 아직도 무지성 녹스 뚫렸다고 말하는 사람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