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Cpu사용량과 화면 스크롤 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12-07-2021 12:49 PM)
373 보기
모짱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갤럭시S21 기본모델을 사용중입니다.
저는 게임같은전 전혀 안하구요.
설치어플은 회사업무상 네이버밴드. 카카오톡. Webex, 더존그룹웨어, 그외 가계부, 멜론,백신(알약)정도입니다.

업데이트는 최신까지 완료상태했구요.

1. 매일 아침 업무 미팅을 webex (시스코) 로 화상회의를 하는데 매번 cpu 사용량이 높다라는 메시지가 중간에 뜹니다. Webex어플도 최신으로 업데이크해도 거의 8개월동안 안뜬날이 손꼽네요. 
어플설치도 위에거가 다라...몬가 개선방안이나 다른 설정할 부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화상회의 어플도 내부에 저화질로 셋팅 다 했습니다.

2. 이번에 업데이트하고 인터넷검색하다 문자나 카톡이 오면 위아래 스크롤이 버벅거리네요.ㅡ.ㅡ
120헤르츠 설정인데...알람이 오면 이런 증상이 생깁니다. 혹시 설정만질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지난번에 스피커 돌비음질 떨어지는건 다음 업데이트를 기약해야할듯 하네요.
3 댓글
minemap0035
Expert Level 5
갤럭시 S
가변주사율 때문인 것 같진 않고
AP한계인 것 같네요
0 좋아요
minemap0035
Expert Level 5
갤럭시 S
제 폰 노트20U도 문자 오면 스크롤 버벅여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Galaxy S21 단말의 스크롤 버벅이는 현상으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문제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로그가 필요한데요,
고객님께서는 아직까지 로그를 전달해주시지 않은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서 꼭 해당 문제 상황에 로그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재부팅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성능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오류 신고를 하시기 전에 반드시 삼성 멤버스 앱을 v3.9.21.2 이상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바랍니다.
- Samsung Members 다운로드 링크 : https://bit.ly/3nOE3pC
- Samsung Members 앱 버전 확인 방법 : Samsung Members 앱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Samsung Members 정보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제품/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