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MAC에서 smart switch에서 더 이상 파일 접근 안됨 + 어플리케이션 삭제도 안됨!

(게시글 작성 시간: 12-13-2022 09:54 AM)
330 보기
슈크림빵집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맥 유저입니다.

smart switch를 업데이트했더니 이제 smart switch에서 파일 접근이 안되고 백업/복원만 되네요? 

무슨 업데이트가 기능 삭제를 하는지 이해가 안가는데 (그럼 다운그레이드....)

더이상 쓸모가 없어져서 삭제하려 했더니

 

"단말기를 PC에서 제거한 후 다시 [제거] 버튼을 누르십시오"라고 나오면서 제거가 안됩니다.

당연히 업데이트/재부팅 할거 다해봤고요.

android file transfer로 쓰려고 해서 충돌하는 것 같아 제거합니다. 근데 제거도 안되요!

 

혹시나 해서 아이폰에서 갤럭시 한번 갈아타 봤는데...

도로 아이폰을 가고 싶네요... 인터넷 찾아봐도 가이드도 없고. 

2 댓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SmartSwitch 담당입니다.

파일 전송 기능은 'MTP Browser location.png'  파일을 참고 하시면 되실 것입니다.

SmartSwitch 제거 관련해서는 'SmartSwitch Mac 제거시 단말 연결된 경우.png' 과 동일 팝업이 맞으실런지요?

해당 팝업이 맞다면 Android 단말이 Mac 과 연결되어 발생되는 팝업이라 단말 연결 해제 후 '제거' 버튼 눌러주시면 Uninstall이 진행이 됩니다.

혹시 다른 문의 이시면 sswitch.cs@samsung.com 으로 문의 주시면 가이드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슈크림빵집
Active Level 1
갤럭시 S

답글 감사합니다.

1. browser 아이콘이 이렇게 숨겨져 있는 것 너무 불편합니다. 왜 처음에 복원/백업에 같이 넣지 않았는지 이해가지 않습니다. 중요한 기능인데 누가 풀다운 메뉴로 가서 일일히 이동하나요? (심지어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2. 제거를 눌러도 계속 팝업이 살아 있습니다. 결국 프로그램을 [활성상태보기]기능을 이용해 강제로 죽여야 합니다. 재부팅하고 기기를 연결한 적이 없는 데도 계속 제거하라는 팝업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