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One UI 3 업데이트 이후 갤럭시 s10 푸시 알림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3-11-2021 07:31 AM)
500 보기
Members_3q1SOUM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2월 25일에 One UI 3으로 업데이트하고 난 이후부터 발생한 현상들입니다

1. 화면 꺼진상태에서 카카오톡 알림시 화면 켜짐현상

2. 카카오톡 알림시 edge lighting 안뜨는 현상

3. 페이스북 메신저, 네이버 웹툰 등 푸시 알림이 아예 뜨지 않는 현상

갤럭시 S10 5G모델을 사용하고 있고 그 전까지는 정상적으로 잘 작동했습니다. 개선할 방법이 있을까요?

2 댓글
QuickPanel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알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과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카카오앱 설정 메뉴에서 알림 > 알림표시 > 알림팝업위치 > 가운데로 설정을 상단으로 변경 후에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꺼져있는 화면에서 화면이 켜진다면 그 동작은 앱에서 화면을 켜기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2. 설정 > 알림 > 카카오톡 > 새 메시지 알림에 들어가셔서 팝업으로 보기가 켜져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해당 앱의 푸시 알림 설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요인이 다양하니,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문제 현상 발생 직 후, 아래 방법을 통해 사용하시는 폰의 로그 정보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msung members > 화면 최하단 '도움받기' > 화면 하단 의견 보내기에서 '문의/오류 보내기' > 화면 하단 오른쪽 '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항상/이번만 선택 > 자세한 내용을 적은 후 화면 상단 종이 비행기 아이콘을 누르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