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ONE UI 3.0 배터리 관련 설정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10-12-2020 04:43 PM)
237 보기
십오지는105G
Expert Level 1
옵션
갤럭시 S
1. 앱별 최적화 설정

'배터리 최적화', '배터리 사용량 최적화', '사용하지 않는 앱을 절전 상태로 전환', '초절전 상태 앱', '백그라운드 실행 끄기' 기능 등, 이름만으로 차이를 쉽게 알기 힘든 설정들이 여러가지가 있고, 다른 설정창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설정과 상태확인이 힘들고 혼란스러우며, 제일 중요한, 설정에 의한 변화나 매커니즘에 대한 내용을 알수 없습니다.

-> 여러 설정들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일목요연하게 확인/설정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또한, 각각의 동작원리와 각 설정들 간의 차이점을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설명이 있으면 합니다.

-> 도움말 페이지를 추가로 만들어, 자세한 내용을 서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배터리 모드 설정

고성능모드, 절전모드, 초절전모드 등의 배터리모드의 설정들이 각기 다른 페이지에 있어서 불편합니다. 또한 직접 시도하기 전에는 중복 설정 가능한 것처럼 혼란을 주며, 중복 설정을 시도할 경우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상호작용을 예상하기 힘듭니다.

-> 기존처럼 한 페이지에서 4개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하는 방식이 더 직관적입니다.
2 댓글
커뮤니티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십오지는105G님,

제안주신 앱별 최적화 및 배터리모드 설정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십오지는105G
Expert Level 1
갤럭시 S
정말 감사합니다.
삼성 갤럭시를 사랑하는 팬으로서 UX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개선점에 대해 숙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