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ip] Notistar 활용해보기!

(게시글 작성 시간: 07-07-2020 01:47 PM)
1407 보기
Galaxy3813
★★
옵션
갤럭시 S

Cover 2.png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받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알림 들입니다. 문자 메시지, 카톡 등등.. 수많은 알림 들을 받으면서 우리는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죠. 이 알림들 중에는 필요 없는 알림 들도 있지만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알림 들도 있죠.

가끔은 지우기 싫은데 실수로 지워서 알림을 놓칠 때도 있습니다.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알림, 놓치면 안 될 알림, 실수로 지워진 알림....

이제 걱정하지 마세요! 간직하고 싶은 알림, 실수로 지워서 놓친 알림 들도 모두 다시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Good LockNotiStar을 활용해서 말이죠~



|NotiStar 설치하기


먼저 NotiStar을 설치하러 가볼까요?
Good Lock 앱으로 들어가서 NotiStar을 선택해주세요.


* Good Lock 앱이 없다면 먼저 Good Lock 앱을 설치해야 됩니다.

1 (37).png

 



NotiStar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Galaxy Store로 연결되고 NotiStar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하단에 지금 설치를 눌러서 설치해주세요.

2 (29).png

 


설치가 끝나면 다시 Good Lock 앱으로 들어가서 NotiStar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NotiStar의 설치가 완료됩니다.


3 (22).png

 


NotiStar의 모습입니다. 이제 알림들이 오면 여기에 모두 저장이 되는데요, NotiStar을 조금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정으로 함께 가보겠습니다.

4 (18).png

 



|NotiStar 설정하기


우측 상단에 ⋮ 아이콘을 누르고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5 (10).png

 



NotiStar의 설정 화면입니다. 여러 가지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요, 먼저 애플리케이션 목록사용자 필터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6 (5).png

 




애플리케이션 목록으로 들어가면 NotiStar에 저장할 알림 앱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NotiStar에 저장하기 싫은 앱들은 On/Off 버튼으로 꺼주면 됩니다.


사용자 필터 목록에서는 필터 이름과 키워드를 추가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보고 싶어 하는 키워드나 응용 프로그램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필터 추가 버튼을 눌러서 추가하고 저장하면 됩니다.

7 (6).png

 



잠금화면에서 사용하기는 잠금화면에서 바로 NotiStar을 실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켜면 잠금화면에서 NotiStar을 실행할 수 있고, 끄면 잠금화면에서는 실행할 수 없고 따로 NotiStar 앱으로 들어가야 됩니다.

8 (3).png

 



알림 저장 기간은 알림 들을 보관할 수 있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제한 없음으로 선택하면 제한 없이 모든 알림들이 계속 저장되고, 7일로 하면 7일 동안만, 30일로 하면 한 달 동안만 알림들이 저장됩니다. 제한 없음 외에 선택한 기간이 지나면 알림 들은 삭제가 됩니다.

9 (3).png

 


마지막으로 NotiStar을 내 맘대로 꾸밀 수 있는 잠금 화면의 시작 아이콘 설정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기능은 위에 잠금화면에서 사용하기가 켜져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10 (1).png

 

14.png

 



먼저 잠금 화면에 표시될 아이콘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11 (3).png

 


아이콘 투명도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조절바로 원하는 투명도로 설정하면 됩니다. 높음으로 이동할수록 투명해지고, 낮음으로 갈수록 선명해집니다. 저는 번인 방지를 위해서 제일 높으로 설정해서 완전히 투명하게 세팅했습니다.

12 (2).png

 



잠금화면에서 표시될 아이콘의 위치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3 (1).png

 


원하는 위치로 아이콘을 이동시키고 저장하면 잠금화면에서 설정한 위치에서 위로 올리면 NotiStar이 실행됩니다.

15.gif

 

 



삼성 갤럭시의 꿀 앱이라고 할 수 있는 Good LockNotiStar 활용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실수로 지운 알림도 NotiStar에 들어가면 그대로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다시 확인도 가능하고,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알림 들도 모두 저장할 수 있으니 너무 좋고 유용한 기능이랍니다~

이제 Good Lock의 NotiStar로 여러분의 소중한 알림 들을 놓치지 말고 간직하고 확인해보세요^^

 



"한 손 조작 모드로 편하게 조작하는 방법도 알아보세요!"

 

10 댓글
Dinorex
Expert Level 5
갤럭시 S
notistar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
갤럭시 S

알림을 실수로 지웠을 때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죠^^

냥던트
Expert Level 5
갤럭시 S
이야..편집하시는 능력이 뛰어납니다😳👍
저는 언제쯤이면 고퀄리티를 보여줄지..
갤럭시 S

나만의 스타일대로 계속 연구하고 만들다보면 점점 실력도 늘게되죠 😀

Note20g
Expert Level 5
갤럭시 S
가끔씩 카톡 내용 삭제할때 궁금해서 찾아보는 정도로 사용합니다 ㅋㅋㅋㅋ
너천재
Expert Level 5
갤럭시 S
222 저도😹
갤럭시 S
galaxy3813 님~
좋은 팁 감사합니다~😉
alsgh529
Expert Level 5
갤럭시 S
특정 앱 알림만 모아 볼 수 있어서 필터기능 좋습니다~👍👍
He1i0s8K
Active Level 8
갤럭시 S
저의 무의식적으로 알람을 지우는 버릇이 있었는데, Notistar덕을 많이 봤습니다. 지금은 그 버릇이 고쳐져 끄고 지내지만 참 고마운 앱이었습니다. ^^
rlafhr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이거 잠금화면에서 알림내용 숨기기 비활성화 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