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UHOME
★★
옵션
-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15-2021 07:37 AM - 편집 07-15-2021 07:45 AM
갤럭시 Z잠시 폴드 시리즈를 떠나 21울트라를 사용 중 이지만
폴드의 플렉스모드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면 좋을꺼 같아 두가지 방향을 제안해봅니다.
• 덱스 모드 가상패드 / 가상 키보드
덱스모드는 유선연결을 넘어 무선을 통해 지원하는 TV 및 모니터 연결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덱스 사용 시 키보드와 마우스 장비는 챙기는 경우가 없어 덱스모드 상태에서 가상 트랙패드를 사용 할 수 있는 기능을 덱스에서 지원합니다.
현재는 트랙패드만 지원을 하고 있는데 폴더블 시리즈의 플렉스 모드를 좀더 활용 하면 키보드를 하단에 위쪽엔 트랙패드를 사용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가상 키보드 기능도 추가 해주면 키보드 타이핑을 트랙패드 터치 보다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게임 패드 모드
타 제조사에서도 있던 기능이지만 폴더블 시리즈의 플렉스 모드를 활용하면 동일하게 구현이 가능해 보여서 제안해봅니다.
게임패드 모드는 전체화면의 게임을 플렉스모드로 전환 시 화면과 게임패드가 분리하여 하단에서 조금도 손쉬운 조작을 할 수 있도록 상단화면은 게임화면 하단 화면은 게임패드가 나와 조작을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게임 앱 제조사와의 협업이 필요해 보이긴 하네요 ㅠ)
Flex모드를 이용하여 힌지를 고정해 화면을 반반 사용 할 수 있는게 폴더블 스마트폰의 장점으로 보여집니다.
다양한 플렉스모드가 차기 모델이나 앞으로의 방향성에 많이 확대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해결되었습니다! 답변으로 이동.
15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