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계정 자녀계정 노트9 로그인 오류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20-2023 02:15 PM)
1528 보기
도겟요원
Active Level 1
옵션
서비스(기타)
삼성계정 자녀계정 노트9 로그인 오류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이번에 갤럭시 S23울트라로 교체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9 자녀에게 줄려고
초기화하고 14세미만 자녀계정을 제 휴대폰 프로필에서 가족추가로 만들고 노트9에 삼성계정에
로그인을 하니 아무리 해도 안되더군요.
(웹상에서는 로그인이 됩니다.)
온라인상에 검색된 방법으로 다 시도해도 안되더군요.
6시간동안 ㅠㅠ

그래서 오늘 삼성고객센터에 문의하니
one ui 5.1 이상에서 등록한 자녀계정은 
노트9 같은 구버젼에서는 로그인이 안된다는 황당한 답변을 받았습니다. 자녀 계정만 그렇다는군요.
성인계정은 정상으로 로그인 됩니다.

그럼 노트9에는 자녀이름으로는 사용할수 방법은 없는건가요?? 삼성계정 로그인이 안되니 삼성계정을 이용하는 서비스는 받질 못하니 너무 불편하네요.
제 이름르로 된 삼성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사용해도
휴대폰 백업 삼성패스 이런거 상관없나요?? 충돌일어나지 않나요?



4 댓글
옵션
서비스(기타)

안녕하세요.
삼성계정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말씀주신 부분은 만14세 미만 아동계정 관련한 문의 내용으로 확인되어 집니다.

현재 삼성계정에서의 만14세 미만 신규 아동계정의 가입 생성의 경우 One UI 5.1 이상의 기기에서 [가족]기능을 통해 지원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문에 남겨주신 화면의 증상 오류 메시지는 자녀의 단말 기기가 One UI 5.1 버전 이하 기기로 정상적으로 로그인 되지않아 발생하는 안내 팝업 문구로 보여집니다.
자녀의 단말을 최신 앱 업데이트로 진행해 주시고 One UI 5.1 이상인지 재차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동의 단말이 One UI 5.1 미만의 기기에서는 신규 아동계정을 지원하지 않아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현재 삼성계정 만 14세미만 아동계정 가입시 부모님이나 보호자의 로그인된 갤럭시(Galaxy) One UI 5.1 이상 지원되는 기기에서 ‘가족’ 기능을 통해 생성이 가능합니다.
※ 신규 생성된 아동 계정은 (자녀의 기기)One UI 5.1 이상 지원되는 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재 OneUI 5.1 업데이트 기기 S23, S22, S21, S20, Fold4/flip4 등)

One UI 5.1 에서의 신규 아동계정 생성 가입시 자녀의 건강한 모바일 습관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위치찾기 와 앱 사용 제한과 보호자 관리 기능이 제공되어 집니다.
향후에는 보다 안전하고, 많은 서비스가 가족 기능과 아동계정을 통해 지원 제공되도록 유관부서와 협조하여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또는 증상이 해결되지 않아 불편을 겪으시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틀 통해 문의 접수해 주시면 확인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문의하기(Email) :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접속) → 아래 [제품지원]의 '온라인상담'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계정)
※ 증상 내용과 함께 오류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확인 및 답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계정 소유자 본인확인을 위한 사용자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앞으로도 삼섬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더욱더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돼지수저
Active Level 1
서비스(기타)
xcover5는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판매중인 키즈폰인데 로그인이 안되는게 말이 되나요??
0 좋아요
Members_zqft2r5
Beginner Level 2
서비스(기타)

마찬가지의 현상으로 불편함이 많습니다.

초등학교2학년 8살 아이의 핸드폰을 개통하여

스마트 밴드를 같이 이용하려고 하는데 

아이의 계정 생성 자체가 되지 않아서 핸드폰의 최적화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많은 불편함을 호소하니 빠른 시일내에 개정해주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
베쑤
Beginner Level 4
서비스(기타)
키즈폰을 oneui 5.1로 올리는 작업이 먼저 아닐까 생각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