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버즈 플러스 (Galaxy Buds+) 이어버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식 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2-29-2020 01:03 PM)
544 보기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Earbuds 담당 입니다.
 
Buds+를 출시하고 이주일을 조금 넘긴 시간이 흐르고 있습니다.
Buds때와 비교하여 이런 점들은 좋아 졌고, 또 이런 점들은 별로다 라고 사용 후기들이 하나 둘 씩 등록되고 있어야 할 시점에 한쪽 혹은 양쪽에서 지지직 하는 잡음이 들린다는 글이 등록되고, 다수의 분들이 동일한 증상을 호소 하고 계십니다.
 
이번에 알려지고 있는 지지직 소음 관련하여 서비스 센터에서도 또, 실제 개발팀에도 해당 사항이 공유 되었습니다.
 
그런데, 참 희한한 것이 문제가 있다는 제품에서도 센터 현장 기사분도 못 느끼시고, 본사까지 전달되어 여러 사람이 함께 확인하여도 안들리는 경우도 있고, 일부 제품에서는 동일한 것일지 확실치는 않으나, 실제로 지극히 일부 분들에게서 잡음이 느껴진다는 현상도 확인이 되었습니다.
(저도 들어 보았으나, 전혀 안들리고 감을 못 잡겠더라구요.  ㅠ.ㅠ)
 
문제 현상이 나오자마자 찾아질 원인이었으면 선 보이기 전에 확실하게 조치를 진행하였을 것 입니다.
예상하지 못한 문제점이 발견된 것이고, 여러 유관부서에서 집중하여 분석을 진행하였고, 원인이 될만한 사항을 찾아서 수정하고 개선사항을 만들었습니다.
기대를 많이 하고 선택을 해 주셨을텐데, 불편을 만들어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lo.ol
 
제일 크게 이야기가 되었던 소음 제거에 중점을 두었으나,  그외 끊임없이 계속될 튜닝으로 착용감지 상태를 조금 더 잘 인지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고, 사용 중 한쪽만 순간적으로 연결이 해제 되었다가 다시 연결되는 현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그 외에도 계속되는 내부 시험에서 발견되는 자잘한 Bug성 문제점들을 다수 고쳐서 업데이트를 합니다.
 
 
두 번째로,
 
소음 문제로 혹은 다른 문제로 한쪽 혹은 양쪽을 모두 교환하신 분들 중 일부 분들에게서 연결 Popup 이 이상하게 (애니메이션이 아닌 기존 buds 처럼) 보인다거나, Galaxy Wearable 앱에서 기본 색인 White로 보이는 현상들이 일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해당 경우도 어떻게 된 것인지 원인을 찾아 보았고, 정확한 원인을 찾아서 현재 조치 가능한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기능상 문제가 될만한 사항 까지는 아니나, 보기에 좋지 않은 부분일 수도 있어서 이 또한 만들지 않았어야 하는 불편함을 만들게 되어 거듭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기능 동작과는 전혀 무관한 사항이기는 하고, Color 관련하여 구분하는 값만 변경하면 기존처럼 제품의 color와 동일한 사항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해당 color 값을 개별 설정할 수 있는 방안을 만들어서 각 지역의 서비스 센터에 까지 정식 전달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자재 생산 과정에서도 Color 값을 정상적으로 설정하는 과정을 추가하여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미 교체를 받으시고,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셔서 color값 수정을 한 번 진행해 주시면 조치가 되겠습니다.
 
기대가 컸던 만큼의 실망도 크실 것 같습니다.
사용하기에 불편하고, 보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언제나 처럼, 시장에 제품을 선 보인 이후에도 사용자 분들이 느끼고 계시는 불편한 사항에 대하여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으로 조치가 될 수 있도록 관련된 모든 분들이 지금 이 시간에도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 지켜봐 주시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급한 불 먼저 끄고, 다른 사항들도 더 세심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불편한 긴 글인데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67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쓰다 버즈플러스 2주차사용중인 유저입니다 항상 빠르게 노력해주시고 신속히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안녕하세요 이어버즈 담당님.

공지글을 읽고 조금 감동받아 글 적어요.

저는 15일에 버즈플러스를 샀는데 

충전케이스 하단에. 처음에는 없던 부풀어 오르는 현상이있어서. 2일에 걸쳐 센터방문해서 케이스만 교환을 받았는데요. 처음엔 정말 너무 짜증나고 화나더라구요

"내가 내돈주고 세계일류기업의 제품을 샀는데

제품마감이나 불량때문에 내시간 내차비 들여서 

센터가서 이런짓까지 해야하다니..."하고요.

누가봐도 튀어나오고있는 케이스를 . 자기가 보기엔

하나도 그렇게 안보인다고 하거나

교환을 안해주면 정말 뚜껑열릴거같았는데.

수리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교환해주셔서. 그때부터 화가 조금씩 누그러들더라구요.

 

이번 업데이트건으로도 사이트 많이 찾아보고있는데.

이어버드 담당님께서 올린 자세한 설명과 글을 보니.

소통이 이렇게 중요하구나.. 하고 느낍니다.

옛날의 대기업을 생각하면. 딱딱한 말투의 상투적인

답변만 하던게 떠오르는데. 이젠 진짜 제대로 대응해주고 소통을 한단 느낌이 드네요.

아무래도 인간이 만드는 제품인지라 완벽할순 없겠지만.

소통하고 개선하려는 노력이 보이니.

삼성이라는 브랜드에 신뢰가 생기네요.

제가 뭐 삼성직원도아니고 이런말 한다고 저한테 뭐 생기는건 아니지만.

버드 담당님 글과 내용들을 보니

지금 하시는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계속 열심히

해주시면 좋을거같아요.

같은 직장인으로써 정말 삼성에서

담당님한테 보너스 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제품사고 2주도안되서 교환받고. 정말 짜증 많이났었는데. 부천중동센터 임용연 기사님 하고 버즈 담당님 글을 보고 화도 가라앉고 신뢰도 생기네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담당님한테 보너스 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재무 담당님~ 듣고 계실까요? ㅋㅋㅋ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아직 지직거리는 소리가 들리는데...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다른 댓글에도 적어 드린 것 처럼 소리 관련한 것은 환경적인 영향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요인과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주변소리 듣기를 켜 놓은 경우 소음의 영향으로 노이즈 처럼 느껴진다거나 하는 등 말이지요. 이번 수정은 확인되고 영향이 크게 미치는 부분에 대한 사항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는 사항들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웨어러블(워치/버즈)
애초에 주변소리 듣기 키지도 않았는디;;
0 좋아요
elec4437
Active Level 3
웨어러블(워치/버즈)
에어팟 1세대에서 호환성 때문에 계속 쓰기가 좀 그래서 폰이 노트9이라 ㅎㅎ 버즈때 좀 실망스럽기도 했고 요번에 버즈 플러스는 잘 나온거 같아 믿고 구매했지만 왼쪽 유닛 끊김 불량과 좌우 싱크 불량이 좀 있긴했는데 어제 그 업데이트 이후 대부분에 불량은 아직까진 느껴지지 않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약간에 고주파음이 화이트 노이즈가 간혹 느껴지긴 하는데 이건 신경 쓰일 정도까진 아니라 한번 센터를 가볼까 라는 생각도 들지만 일단 보류! 이번 업뎃으로 버즈 플러스에 만족감 더 높아졌어요 Earbuds담당자 분도 이런저런 오류 고치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고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친구나 지인 분들에게 믿고 추천할수있겠네요 ^^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널리 추천~  잊지 마시고 지키셔야 합니다.~

(확인 들어 갑니다.)

0 좋아요
술카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노이즈 현상은 없었지만
업데이트는 좋은것이니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 버즈플은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고 들으면 끊기지 않으나 이상하게 지하철 안에서만 핸드폰을 만지고 잠금화면을 푸는 순간부터 양쪽 이어버드 연결성이 끊어지는 증상이 발생합니다.기종은 s9+
이증상은 착용감지 상태 개선에 해당 없겠죠?ㅠ 핸드폰도 네트워크 초기화, 웨이러블 앱 재설치,블투항목에서 목록 지워보기도 해봤지만 동일하네요.
자택근무라 지하철 탈일이 한주간 없지만..다음주에 확인해보고 동일증상이면 문의드릴게요~
0 좋아요
Earbud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네.

상세한 설명과 함께 오류보내기로 로그를 함께 보내주시면 관련 분들과 함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0 좋아요
Stellar9603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이번에 버즈에서 버즈+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 말이 그렇게 좋진 않아서 조마조마했지만 추후에 개선이 될거라 믿고 지를려구요!! 열심히 쓰겠습니다~
0 좋아요
jsyq
Active Level 1
웨어러블(워치/버즈)
많은것이 업데이트 되었군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나뭇가지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지지직 거리는 노이즈는 사람이 많거나 약간에 소음이 있는 경우에는 잘 들리지 않습니다. 근데 조용한 곳에서 음악 볼륨을 작게 줄여놓고 들어보시면 아주.. 정말 아주 작게 간헐적으로 지이이익 하는 소리가 납니다.. 흔히 말하는 약간 전봇대에서 전선 끊어져서 누전되는 소리..? 가 아주 작게 난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화이트노이즈 문제는 개선되었다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지이익거리는 잡음은 해결이 안되었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지이익거리는 문제로 인해 환불받았구요.

다시 재구매 예정인데 구매 전에 현재까지 나온 문제점들이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멤버스에 올라온 주요 증상들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이어버드에서 아주 작게 전기가 누전되는 듯한 소리 (지이이익 소리)가 남. 아직 해결되지 않음
2. 왼쪽 이어버드가 가끔 페어링이 끊겼다가 다시 연결됨
3. 양쪽 이어버드의 싱크가 가끔 맞지 않아 소리가 이중으로 (울려서)들림
4. 화이트노이즈 (해결된 분도 있고 아직 작게 난다는 분들도 계심)

이렇게 네가지가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제가 두 차례 교환받으며 느낀 증상이고 많은 분들도 공감하고 있는 증상입니다.

기존 버즈까지 처분하고 넘어왔는데 음악을 못들으니 미칠 지경입니다 ㅠ 저는 음악 없인 못산다구요ㅜㅠ
이 이슈들이 해결되었다는 글이 올라오면 바로 재구매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바라는 점이 있는데, 혹시 문제가 파악된다면 파악되는 즉시 각 지역 서비스센터에 공문을 내려주셨으면 합니다. 수도없이 많은 분들이 같은 증상을 겪고 있는데 서비스센터에 가서 기사님께 일일히 다 설명을 해야 하고.. 기사님도 이게 하드웨어 문제인지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시니 진짜 사용자 입장에선 비싼 돈 주고 샀는데 미치고 펄쩍 뛸 지경입니다.. 그리고 서비스센터마다 대응이 다 다른 것도 문제고요.

여태껏 삼성 제품이라면 믿고 샀습니다. 앞으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의 조치를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3000명을 넘었던데 담당자님도 몸조심하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Juphin0150ㅡZFlip3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버즈 플러스 교체이후 연결시
3D 애니매이션이 팝업으로 안뜨고 2D 팝업만 뜨는데
저희 지역 서비스센터 엔지니어분은 아직 전달받은게 없으셔서.. 한번더 전달 해주실수있을까요
0 좋아요
sakura13
Active Level 6
웨어러블(워치/버즈)
배터리 10퍼 20퍼차이나는건 정성인가요
0 좋아요
웨어러블(워치/버즈)
갤럭시 폴드 사용자인데.. 압데이트후 더 자주 끊기고... 화이트노이즈가 들림.. 업데이트전에는 화이트 노이즈 없엇는데;;;;;;;;;
서비스센터 방문하면 이전 펌웨어로 복구 가능할까요??
0 좋아요
버즈잡음
Beginner Level 2
웨어러블(워치/버즈)
담당자님 사전예약 혜택으로 버즈를 구매했는데 소프트웨어 상태도 최신이고 초기화 해봤음에도 주변소리듣기를 하면 왼쪽 이어버드에서만 고음의 백색소음이 들리네요... 교환 가능할까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