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플러스 업데이트후..(1년사용 후기 포함)

(게시글 작성 시간: 02-08-2021 11:45 PM)
329 보기
ULPride_SM
Active Level 6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약간 음상?이 뭔가 달라진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저음부가 확실히 더 잘 나오는거 같아요. 고음역대는 잘 모르겠습니다.
처음에 업뎃하고 음색이 너무 자극적이고 소리가 이상해져서 그래도 혹시 몰라서 네트워크 초기화와 버즈 초기화를 했는데 신기하게도 덜 날카로워졌네요. 원래 이렇게 오류가 발생하기도 하는가 보네요...
아무튼 버즈플 1년 쓰고 있는데 한번 교환 이후로 거의 한번도 끊김 증상을 느낀 적이 없네요.
연결성은 정말 최고인거 같습니다. 음질은 뭐... ㅎㅎ 그냥 이건 무선이다 하고 들으면 그냥 즐길만은 한거 같기도 합니다.😅 버즈프로 궁금한건 안비밀이죠.
크래들 업데이트를 받긴 해야 하는데 이상이 없어서 그냥 버티는 중이에요...
이상하게 업데이트를 안했는데도 이상이 없네요. 사전예약때 구매 한건데... ㅎㅎ
배터리도 참 좋아요. 끈질기게 가네요 ㅋㅋ 충전 걱정 거의 없어서 편리합니다.
단점은 살짝 이압이 있는게 약간 불편하기는 하지만 아주 심한 정도는 아니라서 너무 오래만 사용하지 않는다면 귀가 그렇게 아프지는 않네요.
그리고 스카이블루 색상... 아직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버즈플러스에만 있는 색이라 선택했는데 지금까지도 볼때마다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1 댓글
MJ6
Expert Level 5
웨어러블(워치/버즈)

이번 업데이트는 단말 안정성 외에는 바뀐게 없는데, 달라졌다고 느끼는 것은 다른 원인에 의한 게 아닌가 싶네요.

크래들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는 사용하지 않고 장시간 방치해서 버즈가 완전방전된 상태를 오래 유지할 경우에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필요한거지, 매일 사용하는 유저에게는 전혀 문제없는 것으로 압ㄴ디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