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언팩 보기도 전에 유출소식(언팩 기대하시는 분들은 안보는걸 추천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08-2021 09:55 AM)
329 보기
ODYSEY
Active Level 10
옵션
웨어러블(워치/버즈)

image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왼쪽) 실물 모습과 갤럭시S21 울트라 렌더링 /사진=폰아레나

삼성전자 차기 스마트폰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제품 실물 모습을 담은 사진과 영상이 속속 등장하며 김빠진 모양새가 됐다. 하지만 이는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출시 전 제품에 대한 소문과 사양 또는 이미지 사전유출을 연례행사가 됐다. 이를 두고 마케팅 목적의 의도적인 노출인지 실수에 의한 유출인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image

6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내주 온라인으로 갤럭시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S21 시리즈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을 공개한다.

행사까지 일주일 정도 남았지만, 이미 제품관련 정보 대부분이 온라인에 공개된 상태다.

제품 정보는 지난달 초부터 줄줄이 나왔다. 유명 IT팁스터(유출가) 맥스 웨인바흐는 공식 홍보 영상이라며 갤럭시S21 시리즈를 보여주는 짧은 영상을, 에반 블레스는 갤럭시 버즈 프로 사진을 공개했다.

또 한 유튜버는 시제품으로 추정되는 갤럭시S21 울트라와 갤럭시S21+(플러스) 모습을 담은 영상까지 올리기도 했다.

이달 들어서는 아직 공개도 안 된 갤럭시 버즈 프로를 판매한다는 글이 한 사이트에 올라오는가 하면 유튜브에는 제품 개봉기가 등장했다.

지난 5일에는 소문만 무성하던 갤럭시S21 울트라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S펜과 이를 수납할 수 있는 보호케이스마저 공개됐다. 사실상 가격 정보를 제외하고 모든 정보가 나왔다.

제품 정보 유출은 이번 갤럭시S21뿐만 아니라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S20과 갤럭시노트20 출시를 앞두고도 빈번하게 일어났다.

애플도 크게 다르지 않다. 지난해 애플이 내놓은 아이폰12 시리즈는 연초부터 제품에 대한 소문이 흘러나왔고, 대부분 실제 제품사양과 맞아떨어졌다. 특히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소형 모델 추가와 디자인이 변화 등도 사전에 나온 예상 이미지와 일치했다.


와 언팩 보기도전에 다 본 느낌이네요😬
2 댓글
Firty
Active Level 7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래서 전 하드웨어말고 새로운 소프트웨어에 대해 기대중..
ODYSEY
Active Level 10
웨어러블(워치/버즈)
그러게요... one ui 3.1이 더 기대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