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그림자
Active Level 1
옵션
-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12-31-2023 08:19 PM - 편집 12-31-2023 09:01 PM
태블릿
어제까지만 해도 멀쩡하게 작동하던 세컨드스크린 유선 연결이 작동하지 않고 마치 무선 연결 같은 퍼포먼스를 보입니다.
대표적인 게 s펜으로 선을 그었을 때 부드럽게 그어지지 않고 선이 각지게 그려지는 것입니다.
기본으로 동봉된 C타입 케이블이 망가진 걸까요?
아니면 다른 분들도 저랑 같은 증상을 겪고 계신가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12월 25일에 마지막으로 했고 어제 30일까진 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추가) 슈퍼디스플레이라는 앱(세컨드스크린 같은 유료앱)을 다시 설치해서 써봤는데 이것도 작동하지 않네요.
구글플레이 리뷰를 보니까 갤탭9울트라 s업데이트 후에 작동하지 않고 탭7에선 슈퍼디스플레이가 작동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한 안드로이드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조치 부탁드립니다.
해결되었습니다! 답변으로 이동.
3 댓글
채택된 답변
01-02-2024 09:37 AM ·
태블릿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컨드스크린 기능 담당 입니다. 세컨드스크린 기능은 무선연결(Wi-Fi direct) 미라캐스트를 통해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선 연결을 통해 기능을 사용하셨다고 언급하셨는데 어떤 환경을 말씀하시는 것인지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면 추가적인 가이드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선 연결을 사용하시는 경우 갤럭시북과 갤럭시 태블릿이 연결된 Wi-Fi 네트워크의 성능에 영향을 받습니다. 만일 5GHz 대역의 동일 Wi-Fi에 연결을 하시면 보다 좋은 성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