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들밥밥디라라
Active Level 3
옵션
-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7-31-2023 10:09 PM - 편집 07-31-2023 10:29 PM
태블릿삼성노트 저장실패, 10만획제한, 문서손상 사태 답변 요청
하여 질문드립니다.
1. 원인이 무엇입니까?
2. 다크모드 언급하시던데 다크모드 해제해도 같은 현상 발생하는거 같은데 사실인지요?? 저희가 옵션 설정으로 해결할수 있는 문제입니까?
3. 10만획 제한에 대해 아래내용과 함께 관련 내용 명확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3.1 10만획이 넘어가서 필기를 하거나 이미지를 붙이는등의 활동을 할경우 기존 내용들이 삭제가 되는지요??
3.2 그게 아니라면 10만획 넘어서 필기하면 어떻게 되는건 가요? 동기화가 사용안된다는건 자동저장도 안된다는 거고 일일이 내보내기 식 저장을 사용해야한다는 건가요??
3.3 10만획의 기준이 무엇입니까? Pdf파일 하나하나 기준입니까? 아니면 삼성노트에서 동기화 해놓고 사용중인 모든 pdf 파일들의 획수 입니까?
3.4 10만획제한을 풀어주시던지 아니면 유료화를 하셔서 유료회원에게는 50만획까지 가능하게 해주시던지 부탁드립니다.
4. 지금 도저히 불안해서 다른 파일들은 열어서 공부를 못하고 있습니다. 같은 오류로 손상될까봐 두렵고 열심히 필기해도 저장도 안되어서 날라가버릴까 두렵습니다. 이 문제가 언제쯤 해결될까요? 대략적인 기간을 알려주세요
5. 이미지 붙어넣기 했을때도 문제인거 같은데..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저같은 경우 2가지 경로에서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 1. 단순 스크린샷, 2. 삼성노트내에서 여러개의 이미지를 1개 이미지로 저장한다음 'Samsung note' 폴더에 저장된 이미지)
6. 로그관련 데이터확인후 복구 유무 검토하겠다는 복사 붙여넣기식 답변은 사양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12 댓글
08-01-2023 08:13 AM ·
태블릿안녕하세요. 노트 담당입니다.
우선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 패치는 빠르게 준비 중입니다. 빠르면 오늘 중에라도 배포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10만획은 서버 제한인 내용으로 현재 내용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동기화만 지원되지 않는 내용으로 로컬로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그러나, 가급적 그 이하로 나누어 사용하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앱 자체의 정책이라기 보다는 서버 정책이라 많은 논의가 필요하고 현재는
성능 등을 고려하여 제한적으로 제공 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