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오늘 하루도 Good Lock!

(게시글 작성 시간: 10-16-2023 11:52 PM)
344 보기
Z_FFlipive
Active Level 4
옵션
Good Lock
안녕하세요👋 
갤럭시 Z 플립5를 새로 구입해 사용 중인 갤럭시 유저입니다😀. 새로운 갤럭시를 사용하면서, 더 편리한 사용을 위해 'Good Lock'이라는 앱을 다운받았는데요, 생각보다 커스텀 할 수 있는 것이 많아 몇 가지를 공유해드릴께요!


1. Keys Cafe ( : 키보드 꾸미기 ⌨️)
 첫번째로, Keys Cafe입니다! 이름이 재미있죠. 말 그대로 폰의 키보드(Keys)를 나만의 방식대로 꾸밀 수 있는 곳인데요, 테마 적용을 물론, 클릭할 때마다의 효과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

image
Kyes cafe 앱 소개 이미지


2. Dropship ( : 무엇이든 누구에게든! 🚀)
 Dropship은 기존에 Beta버전이였다가, 최근에 Beta 꼬리표를 떼고 정식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쉽게 말하자면 흔히 아는 Quick Share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기본적인 기능들은 Quick Share와 같지만, QR코드 등을 이용하여 갤럭시 뿐만 아니라 타사의 기기와도 파일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어요😆.

자세한 사용 방법보기! 


3. RegiStar ( : 빠르고 편리하게 😀)
 마지막으로, 이 앱은 원래 몇 번의 스와이프와 클릭이 필요한 작업을 아주 빠르게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앱인데요, 예를 들어 폰의 뒤쪽을 두 번 탭한다거나, 측면 버튼을 길게 누르는 등의 기능들이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설정의 홈 화면을 자신의 마음대로 꾸밀 수 있다고도 하니까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 위주로 배치하여 자신만의 갤럭시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image
오늘 하루도 Good Lock!




자, 오늘은 이쯤에서 조금 일찍 마치고요, 다음에는 드디어 나온 Android 14와 One UI 6.0의 Beta버전을
 
 모든 갤럭시를 하나로, One UI
 
 이라는 제목으로 살펴볼께요.
 
 
 감사합니다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