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정말 화가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1-15-2022 07:19 PM)
159 보기
裝飾和音
Active Level 5
옵션
Good Lock

안녕하세요.

먼저 삼성 갤럭시류의 휴대전화의 사용감에 언제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굿락에 감사합니다.

저는 대부분 게시글을 작성할 때 감정이 극에 다해 즉흥적으로 기재하는 일이 별로 없으나 이번엔 문제가 다릅니다.

저는 이번 굿락 업데이트 이후 정말 화가난다고 표현할 정도로 이해할 수 없는 불편함이 극심하여 현재 사용중인 휴대전화를 볼때마다 짜증이 치솓고 있습니다.

1. 왜 굿락자체의 설정에 진입할 시 와이파이나 데이터 연결을 강제시 하나요? 아주 미량의 데이터 사용마저도 철저히 관리하는 제게는 매우 불편합니다.

따라서 굿락 자체의 모듈들의 설정에 진입할 시 데이터 연결에 상관없이 되어야 함이 옳다고 봅니다.

2. 왜 퀵스타를 포함 One UI의 퀵패널의 그리드 사이즈를 줄였습니까? 가장 화가나는 부분입니다.

저는 알림바의 퀵패널을 한 번 내릴때 나타나는 퀵 알림 아이콘을 자주 사용하는 것을 최 상단에 배치하여 6개중 하나를 이용하지만 퀵 패널 전체를 펼치면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아이콘들만 스크롤링 되지 않고 한 화면에 다 맞추어두기 위해 설정했고 지금까지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이게 뭔가요? 간격을 좁게해도 5개밖에 안됩니다.

간격이 5개만 있어도 미적인 여유로움을 포함해서 만족하는 사용자가 있는가 하면 20개의 아이콘이 한줄에 보이도록 원하는 사용자도 있는데, 제가 후자입니다.

즉 왜 선택권을 5개로 극심하게 제한했느냐에 아주 화가난다라는겁니다. 왜냐고요? 스크롤링을 해야하니까요. 이거 아주 짜증납니다.

3. 퀵스타의 경우 빠른 설정창 바로열기가 유지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다고 하나 현재버전을 기준으로 전혀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설정이 수시로 풀립니다.

제가 삼성 기본런처를 사용하지 않는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중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바로 12 x 12 그리드를 지원하지 않아서입니다.

최대한 스크롤없이 한화면에서 자주사용하는 앱을 사용하길 원하는데 이번 퀵 패널의 그리드수가 줄어들어서 매우 짜증이 나네요.

언제나 노력해주시는 관계자분들에게 이번에는 고맙다라는 말을 못하겠습니다.

화가납니다.

3 댓글
풀문은하
Active Level 5
Good Lock
그렇군요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ood Lock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 지원팀입니다.

먼저 굿락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1.굿락을 활성화 시 잠금화면/One UI 홈 등  단말의 필수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바 고객님들께서 수정 사항이 반영된 최신 버전을 업데이트 하여 사용하시도록 유도하고, 굿락 지원 국가를 확인하기 위해 네트워크 연결된 상황에서만 굿락에 진입할 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관련한 내용은 내부적으로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퀵스타 설정 버튼은 One UI 5.0 에서 버튼의 터치 영역 사이즈가 변경됨에 따라 한 행에 최대 5개의 버튼만 노출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기존 6개 버튼 배치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현재담당팀에서 개선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3. 퀵스타 설정 초기화 현상은 담당팀에서 문제 부분을 확인하였고, 차기 QuickStar 앱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굿락 이용에 실망감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더 편리하고 유용한 굿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llo
Active Level 8
Good Lock
굿락에서 자주 쓰시는 것 바탕 화면에 쇼컷 만들면 굿락 진입 안해도 되어서 데이터 사용 안 할듯 하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