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계단 오르기 항목 및 업데이트 관련 건의

(게시글 작성 시간: 01-15-2021 12:00 PM)
355 보기
ccoim
Active Level 3
옵션
Samsung Health
계단 층수 표기를 걸음 수 카테고리에 포함시키고 간략화된거 무슨일이죠 기능이 오히려 전체적으로 퇴보한거같은 느낌이 듭니다.
걸음 수 카테고리에 포함 시킨건 그럴수 있다 쳐도 데이터를 간략히 확인밖에 되지 않는건 진짜 의아합니다.
메인화면에서도 층수 확인 가능하게 업데이트 부탁드리고 
계단 층수 단독 일간 주간 월간 평균 그래프 기능, 목표치 설정 기능 다시 추가 부탁드립니다.

체중도 일간 주간 월간 평균 체크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일간밖에 확인이 안되네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하시던데, 미완성인걸 왜 업데이트한건지 모르겠습니다.

또 한, 음식 g표기도 빠졌다고 하던데,
UI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졌지만 운동은 정확한 정보 체크가 중요한건데 UI 이뻐지고 기능은 빠지는게 과연 헬스에 적합한 업데이트인지 의문이 듭니다.

위의 의견과 다른 사용자들의 의견 관련부서에 꼭 전달바랍니다. 사용하는데 치명적이네요 진짜

이번 업데이트 꾸준히 운동하면서 사용해보시고 진행한건가요?
 
2 댓글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홈 화면에서 오른 층 수 확인 및 걸음 수와 별도로 오른 층 수의 평균 그래프를 확인하는 기능에 대한 의견은 관련 부서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체중 항목에 주별/월별 그래프에 대하여 현재 관련 부서에서 개선 진행 중으로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될 예정인 점 다시 한 번 고객님께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음식 항목 내 다량영양소 무게 표기에 대해 보내 주신 의견 또한 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헬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amsung Health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음식 항목 내 다량영양소 무게 표기에 대한 개선사항이 반영된 업데이트 버전이 배포되었습니다. 삼성 헬스 앱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부탁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