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페이가 안돼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06-2022 05:00 PM)
594 보기
Mylittlekitty쫑군
Beginner Level 2
옵션
Samsung Wallet
저번달에 체크카드 결제 기능이랑 교통카드 기능이 안돼서 사용 못하고 있었는데 이제 문의 남겨요! 삼성페이 너무 편해서 계속 사용하고 싶으니 얼른 문제 해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좋아요
3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Mylittlekitty쫑군님 안녕하세요,

먼저 이용하시는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카드가 정상 사용 가능한지(카드 재발급, 카드 사용 등록, 정지 상태 등) 여부 확인을 요청드리며, 실물 카드는 정상 이용이 가능하나 동일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보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증상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등 추가 정보를 요청드립니다.

해당 증상이 발생된 즉시,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하기 내용을 함께 전달해 주시면 조속히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삼성페이 앱 내 해당 카드 정상 등록 상태 여부
2. 결제/교통카드 사용 시 오류 문구(음성) 발생 여부
3. 결제/교통카드 오류 문구(음성) 발생 시 정확한 문구 또는 캡쳐본
4. 카드 정보(카드명/카드번호 앞 6자리)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ylittlekitty쫑군
Beginner Level 2
Samsung Wallet
교통카드 사용이나 카드결제를 하려고 했을 때 따로 오류 문구가 뜨거나 음성이 나오지는 않아요. 그냥 아예 인식이 안되는 것 처럼 그 상태 그대로 반응이 없습니다. 그리고 등록되어 있는 체크카드는 실물카드로 사용이 아주 잘 돼요!
카드정보는 NH농협은행의- BAZIC(베이직)체크카드- 5461 1211 9881 5180 입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amsung Wallet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CS 운영 담당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가 표기되어 있으므로 기재해 주신 카드 정보는 삭제를 부탁드립니다.

말씀 주신 결제 인식 불가 현상의 경우, 단말 로그를 통한 분석이 필요하여 추가 정보 전달을 요청드립니다.
해당 현상 재현하신 직후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카드 인식 불가 현상의 경우, 하기 항목 점검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1) 휴대폰 케이스에 플라스틱 카드(신용카드, 출입카드 등) 또는 악세사리가 부착된 경우 제거 후 사용
2) 타 앱(삼성 앱 카드, 레일 플러스, 농협콕뱅크, 신한 플레이, 페이코 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타 앱 교통카드 기능 삭제
3)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비접촉결제 → NFC 모드 '카드 모드' 설정 & 비접촉 결제 → 기타 탭에서 사용하지 않는 앱 선택 해제
4)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비접촉 결제 → (우측 상단︙) 더 보기 → 기본 NFC 설정 → 'SE SIM 카드' 또는 '자동 선택'으로 설정 (※ 단말 설정 경로는 자급제 단말 등 일부 기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해당 조치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될 경우,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교통사업자(티머니/캐시비)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 확인 및 조치가 필요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교통사업자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