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버즈 라이브 찾는 방법이요.ㅠㅠ

(게시글 작성 시간: 10-28-2021 02:52 PM)
7555 보기
정진우00
Beginner Level 4
옵션
SmartThings
케이스 밖에 있을때 찾는 법은 알겠습니다. 하지만 케이스 안에 버즈가 있는 경우에 찾는 방법도 있나요? 계속해서 어제가 마지막 새로고침이라고 떠서 제대로 찾지도 못하겠고 분실한거 같은 곳에서 근처에서 찾기를 실행해도 안되는데 찾는 방법이 있나요?
0 좋아요
4 댓글
리스트레토948
Expert Level 5
SmartThings

케이스 안에 넣고 닫으면 핸드폰과 연결이 끊기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연결되었던,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마트씽스에서 확인했던 위치만 표시가 됩니다. 버즈에는 자체적인 통신 기능이 없기 때문에 추적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이 없습니다 😥

 

현재로써는 동선을 거꾸로 추적해서 마지막으로 다니셨던 곳들을 중심으로 찾아보시는 방법이 최선이 아닐까 합니다.

Firty
Active Level 7
SmartThings
아쉽게도 케이스안에 있을땐 연결이 되지 않아 SmartThings Find로 찾을 수 없습니다 🥲
twining
Active Level 1
SmartThings

버즈 좌우 유닛으로는 각각 휴대폰에 연결되고 계정에 등록한 경우는 찾기기능이 되지만, 버즈 케이스는 휴대폰과 연결이 되는 기능이 없습니다. 따라서 찾기기능도 없구요. 

마지막 새로고침이라고 뜨는 장소는 버즈 유잇을 폰에 연결하여 사용하다 케이스에 넣어 연결이 끊긴 장소일 가능성이 큽니다. 

버즈 유닛을 케이스에 넣어서 분실하면 사실상 찾을 방법이 없습니다. 카페같은 실내매장에서 잃었음 분실물을 확인해보는게 사실상 마지막 방법입니다.

 

커뮤니티 글중에 ‘버즈2 케이스랑 같이 위치 찾기 기능’ 이란 제목의 글의 댓글에 상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케이스 안에 넣고 닫으면 연결 해제로 위치를 알수 없습니다
별도로 스마트태그를 붙여놓는 방법은 있겠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