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세탁기 스마트컨트롤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07-05-2021 01:54 PM)
1254 보기
Nyn
Beginner Level 2
옵션
SmartThings
엘지 스마트컨트롤기능은 세특기켜놓고 밖에서 볼일보다가 원하는 때에 세탁기 돌리는게 가능하던데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세탁기는 같은기능 같은데 세탁기 스마트컨트롤은 켜도 몇분이면 꺼지고 핸드폰에서는 1~2분내 시작하지 않으면 바로 연결 해제되더라구요. 매번 세탁기의 버튼으로 다시 와서 눌러야하는데 원래 이런건가요?? 아니면 세탁기 프로그램 불량인가요?? 삼성제품 좋아하는데 이 기능만 제대로 되도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같은데.. 해결책 좀 알려주세요 
2 댓글
생활가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생활가전 담당자입니다.

제품에서 스마트컨트롤 기능을 켜 주실 경우 도어가 잠기며 계속 대기상태로 있게됩니다.
다만 스마트컨트롤을 눌려주신 경우에도,
세탁기와 모바일 앱 간 연결상태가 일시적으로 불안정 할 경우 연결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우선 SmartThings App을 종료하신 후 다시 켜주시면 정상 동작이 될 수 있습니다.

App을 재시행 하셔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Wifi 초기화 후 재 연결이(이지셋업) 필요합니다.
* Wifi 초기화 방법 : AP 모드(스마트컨트롤 길게 누르기) 상태에서 온도 버튼 7초간 길게 푸쉬

상기와 같이 초기화 및 재연결 하셨음에도 현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오류보내기'로 내용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방법 : SmartThings App 진입 - 좌측 상단 '더보기' - 하단 위치한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감사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굳!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