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싱스허브 국내출시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3-15-2020 01:57 AM)
692 보기
samartthingshub
Active Level 3
옵션
SmartThings

스마트싱스 허브에 관심이많고 스마트홈을 구축하려고 설계중인 사람입니다.

그중심에 스마트싱스허브가 있고 그허브에 IOT제품들을 하나씩 연결시키려고하는데요...

제가 정말 이해가안되는게 왜 국내 정식발매를 미루시는지가 궁금합니다. 스마트홈의 활성화는 허브가 관건이고 이스마트홈을시작으로 모든제품 삼성화도 가능할것같은데 왜 이리 더딜까요?

국내 스마트싱스카페유저인데 그카페의 방향처럼 초급 중급 고급사용자들의 정보공유 문제해결의 토론장을 활용해 스마트홈이아닌 삼성홈 구현이 가능하다 확신하고요. 결국 스마트싱스허브를통해 모든 IOT기기+삼성TV,냉장도,에어컨 등등 삼성브랜드가전제품으로 선택될수있는 큰 시너지 역활도 할수있는데 말이지요. 이 스마트홈의 시작이 삼성제품으로 가정에서 가득차고 결국 삼성홈이되어 삼성시티 그리고 막강해진 삼성IOT로 국내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지킬수있을 절호의 기회라 생각되요. 제발 답변 자세히듣고싶어요. 한국에서 제품이 나와야 하는이유는 그유저들로인해 정보공유 등 활성화되고 그로인해 접근성이 좋은 IOT의 절정을 경험할수있는 기회가생길거에요. 제발 스마트싱스허브 관계자분의 자세하고 이해될수있는 답변기다릴게요.

2 댓글
룰루해피
Active Level 7
SmartThings
대부분의 회사 생리가 그러하듯이..
아마 윗선에서 컨펌이 안나서 출시가 안 되는 것이지 않을까요..

제품 자체야 타국에서 이미 시판중인 완성된 제품이니까요.
0 좋아요
옵션
SmartThings

smartthingshub님, 스마트싱스 허브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스마트싱스 허브에 대한 국내 출시 계획은 아직 미정입니다. 말씀하신 고견은 관련 부서에서 검토될 수 있도록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