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홈케어 AI진단에서 냉장고 주변온도가 높은지 확인해주세요 라는 문구

(게시글 작성 시간: 09-24-2021 04:51 PM)
76 보기
reminisce
Active Level 1
옵션
SmartThings
처음 이 경고성 문구가 나왔는데요, 더 더운 여름에도 나오지 않다가 갑자기 이게 떴습니다.
다른 분 문의 글을 검색해보니 그냉장고 기종이나 묻고 있더군요. 이게 기종 문제입니까?
도무지 삼성의 정책을 이해 못하겠네요. 홈케어를 만들고 AI진단까지 하는 건 좋았는데 질문을 하니 그게 대답이 맞다고 생각합니까? 저절로 어떤 기기를 보유한 고객이고 어떤 상황의 문제이니 어떤 해결을 하라 뭐 이런 식이어야 맞는 거 아닌가요? 서비스 기사를 불러도 이상없다는 말을 들었다는데 그럼 어플 문제 아닙니까?

진짜 엘지 가전 쓸 때랑 완전 비교되네요. 어쩌다 삼성 제품으로 갈아타기 시작해서 하나하나 실망만 늘어가고 있습니다. 절대 비추인 시스템이네요. 광고를 위한 블로그질 좀 자제하고 기존 고객들이 알아서 삼성제품을 권유하게 만드는 게 더욱 바람직한 방향이 될 것입니다. 누가 두번 다시 사겠어요? 식기세척기도 완전 비교되는 문제로 결국 강제 건조를 집어넣은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나. 참 가지가지합니다.
1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reminisce님.
삼성 SmartThings 담당입니다.

죄송하지만 말씀하신 ‘냉장고 주변온도 알림이 뜨는 현상’에 대해 정확한 확인 후 도움 드리기 위해 고객님의 계정 정보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현상 발생 직후 앱 내 ‘오류보내기’로 로그와 함께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경로: SmartThings 앱 → 하단 ‘메뉴’ → 우측 상단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필수정보]
- 냉장고 모델명:
- 상세 증상 설명:
- 증상을 참고할 수 있는 스크린샷:
- 커뮤니티ID: reminisce
커뮤니티ID는 고객님의 문의를 구별하기 위함이니 꼭 기재 바랍니다.

바로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