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martthings 버튼 제어 시, SamsungLED Iot 방등 무드등 기능 지원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4-12-2020 12:41 AM)
477 보기
하안동
Active Level 4
옵션
SmartThings
어린 아이가 있고 아이가 울 때마다 중간중간 잠을 깨는 아내를 위해
삼성 iot 방등을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집에 Smartthings 플랫폼을 이용하여 가전제품을 사용하고 있기에 
핸드폰을 켜고 일일이 제어하기가 어려워 Smartthings 3세대 버튼을 구매하여 
 제어 중인데 무드등만 켜지지 않습니다...

분명 주등과 보조등을 각각 제어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버튼 제어는 이렇게 밖에 구성되어 있지 않다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일전에도 지원될 수 있도록 요청을 드렸는데 아직 개선이 되지 않있네요.

다시 한번 지원 될 수 있도록 도움 요청드립니다.


image


image


0 좋아요
2 댓글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SmartThings 담당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해당 문의에 대해 담당자와 확인 해 본 결과, 현재 주등(메인등) ON일 경우에만 보조등이 켜지게 되어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무드등을 제어하기 위해서는 먼저 메인등의 밝기를 최소 설정하고 색온도도 낮추어 설정하는 모드를 만들어 실행시킨 후에 추가로 무드등을 켜신 다음, 메인등을 off하시면 무드등만 켜져있게 됩니다별도로 무드등만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은 현재 미지원 기능인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무드등 제어가 안되실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문제 상황에서오류보내기를 통해 로그 전송 부탁드립니다.
해당 증상 발생 즉시 ‘SmartThings 좌측 상단 더보기문의하기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사용하시는 기기 모델명, 오류 메시지 또는 캡쳐 화면 및 자세한 설명, 커뮤니티 아이디 등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 상담 시간(평일- 09:00~18:00)
https://help.content.samsung.com (1:1
문의)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하안동
Active Level 4
SmartThings
말씀하신대로 주등+보조등 ON -> 주등 OFF를 하면 보조등만 ON 되는 건 인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두번째 스크린샷을 보내드린 것 처럼 '켜기 또는 끄기'에서 켜기를 누르고 메인등을 끌 수 있는 기능이 없어서 문의드린 사항입니다. 다시 한번 확인 요청 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