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martThings Find에서 분실 기기를 전혀 찾지 못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30-2022 05:37 PM)
899 보기
Hellhound10146
Active Level 1
옵션
SmartThings
제가 버즈2를 분실했는데 케이스가 닫혀있어도 작동한다는 위치 정보나 주변 찾기가 전혀 도움이 되지 못했습니다. 
제가 분명 9월 28일 오전 2시까지에서 와이파이가 잘 되는 환경 안에서 버즈를 사용했음에도 마지막 위치 정보가9월 27일 오후 10시 5분 경 외부에서 위치 기록이 멈췄습니다. 
또한 집 무선 충전 패드에 올려놓고 잠들었다가 다음날 아침 분실했고 도둑이 든 흔적이나 가족들 중 가져간 사람도 없다고 해 집 내부에 있을 것이라 판단하고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주변 찾기를 했지만 전혀 신호가 잡히지 않았습니다.
위치 정보는 이틀이 넘게 지난 지금까지도 변하지 않았고, 그 위치가 제 하굣길이었기에 주변 찾기를 켠 상태로 그 주변을 수색해봤지만 끝내 찾지 못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제 기기에서 '내 디바이스 찾기', '마지막 위치 보내기', '오프라인 찾기'는 전부 켜져있었습니다.

*이어버즈 소리음 내기 기능은 휴대폰과 연결이 되어야 작동하는데 제 핸드폰(2020 A 퀀텀1)은 아예 연결 자체에 실패해 불가능했습니다.
0 좋아요
2 댓글
sinheung1911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잊어버리신 물건을 찾지 못해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우선, ‘버즈2 프로’ 부터 케이스 안에 있을때도 파인드서비스에 위치 정보가 뜬다고 하네요. 

분실한게 기존버전 ‘버즈2’라면 케이스 안에 있을때 신호를 보내지 않아 찾기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치정보 기록은 보통 버즈를 케이스에서 꺼내 연결할때 위치를 한번 기록함으로 계속 연결해서 사용할때는 위치정보를 기록하지 않을 겁니다. 27일 밤10시쯤에 잡힌 위치가 버즈를 붙인 시간인것 같고, 이후에 계속 사용하다 28일 새벽에 케이스에 넣어 충전대에 올렸다면 위치정보는 제데로 기록된거 같네요. 

 

만약, 버즈2프로(2022년 8월말경에 출시된)라면 오류보내기로 로그를 왜 찾기가 동작하지 않는지 확인 받아 보세요. 

 

보통 집에서 충전하다가 잊어버렸고, 누군가 손대지 않았다면, 집안에 어디 구석에 떨어져 있을것 같은데 구석구석 찾아 보시는게 좋을껏 같네요. 

빨리 찾으시길~. 

Hellhound10146
Active Level 1
SmartThings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안타깝게도 제가 잃어버린 버즈는 일반 버즈2였고 버즈2 프로는 10월 생일날 새로 구매할 예정이었습니다... 집 침실에서 잃어버렸으니 외부 공간에서 잃어버렸을 확률은 매우 낮으니 답변자님 말씀에 힘입어 다시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