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자동 다시 시작

(게시글 작성 시간: 11-21-2022 10:26 PM)
494 보기
옵션
갤럭시 S
안드13 업뎃 전에 마음에 든 설정인데요. 
요일 선택 후, 자동 다시 시작 설정 항목이 다시 있으면 좋겠어요.
3 댓글
대한국민
Active Level 5
갤럭시 S
업뎃후 바꼇네요.
"필요시 자동으로 다시 시작으로"... 이건 안좋은듯...
이건 유저가 필요할때가 아닌 전화가 필요할때를 말한거죠
(백그라운드 앱이 많거나, 실행중인 앱이 많거나 해서 cpu, 램 사용량이 늘어나면 자동으로 다시 시작하겠다는...)Screenshot_20221121_222922_Device care_1000050262_1669037417.jpg
갤럭시 S
항상 매주 월목 새벽 4시에 자동 다시 시작 했었는데 좀 아쉽네요. 루틴으로 설정 해보려 해도 되지 않고.. 저 기능을 다시 추가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디바이스 케어 담당입니다.

OneUI5.0 부터는 고객님께서 단말을 수동으로 최적화 하거나 다시 시작하도록 설정하지 않으셔도,
시스템에서 필요한 상황을 확인하여 자동으로 각 기능이 동작하도록 정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의 최적화 및 다시시작 기능은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자동 최적화] 메뉴로 통합 되었습니다.

'다시 시작'의 경우 사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고객님이 단말을 사용하지 않고 계시는 시간 및 상태를 분석하여, 그 경우에만 동작하도록 구성이 되어있습니다.(예. 수면중인 새벽시간)
다만, 이 기능은 단말이 다시 시작 된 이후 잠금화면 해제전까지 단말 사용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어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자동최적화 > 필요 시 다시 시작] 옵션이 켜져 있는 경우에만 동작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이 주신 의견에 대해 잘 인지하고 있으며, 자동 재부팅 기능에 대한 여러 고객님들의 목소리를 함께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제안해주신 수동 기능 추가애 대해서도 심도 있게 검토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갤럭시와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언제나 보답드리는 디바이스 케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