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알람 앱 관련 건의사항

(게시글 작성 시간: 10-20-2021 08:15 AM)
268 보기
b0-0
Beginner Level 3
옵션
기타
알람을 사용하다보면 공휴일 외에도 알람을 꺼놓아야 하거나 꺼놓고 싶은 날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래의 두 가지 기능이 추가되면 조금 더 편리한 사용이 될 것으로 추측해봤는데요.
버튼을 누르면 요일별로 알람이 정렬되어 확인하고 싶은 요일의 알람을 볼 수 있는 기능, 오늘 알람 끄기 버튼이 따로 있어 오늘 울릴 알람을 일일이 누르지 않고도 off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사진 속 노란 형광펜으로 칠한 부분은 이러한 기능을 가진 버튼 아이콘 두 개를 해당 자리에 추가하면 적합할 것 같아 표시해 본 것입니다. 

image


2 댓글
조은집
Active Level 7
기타
공휴일아람끄기가있어요 겔노트20울트라에는 폰마다조금씪 다른가요?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시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b0-0님, 안녕하세요. 시계앱담당자입니다.
알람에 요일별 알람 정렬 및 오늘 알람 끄기 기능을 제안해주셨는데요. 알람앱을 애용하고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안해주신 요일별 정렬 기능은 선택될 수 있는 요일이 다양하여 정렬 기능을 제공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요.
현재 시간순으로 정렬하여 보내주고 있으며, 다양하게 정렬을 바꾸고 싶은 경우를 위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순서대로 정렬을 바꿀 수 있도록 '설정순' 기능을 추가 제공하고 있어요. 설정순 기능을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시계앱 → 알람 탭 → 오른쪽 위 옵션에서 '정렬' 선택 → 설정순 → 이동하고 싶은 알람을 길게 눌러 오른쪽에 화살표가 표시되면 해당 화살표를 눌러 원하는 위치로 이동

추가로 제안주신 오늘 알람끄기 기능은 현재 미제공하고 있어 많이 불편하셨을텐데요. 다양한 방법으로 검토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적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신 점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며, 추가로 제안하고 싶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말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