뫙뫙이
Active Level 1
옵션
- 신규로 표시
- 북마크
- 구독
- RSS 피드 구독
- 강조
- 인쇄
- 부적절한 컨텐트 신고
03-07-2021 02:23 AM - 편집 03-07-2021 02:30 AM
태블릿
최근 나오는 제품에서 특히 노란액정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금요일날 202101 생산 제품을 받은 저는 태블릿 화면이 노란것보고 너무나 충격을 받았습니다.
오렌지 증상이라하며 액정 가장자리에 붉게 일어나는 현상까진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하지만 블루라이트 필터를 킨것마냥 전체화면이 노르딩딩한 것을 보고있자니 미쳐버릴것 같습니다.
서비스센터에서 방문 하였으나 공정상 제품마다 디스플레이 품질 편차가 나타난다는 말만 반복하며 정상이라고 할 뿐 어떠한 대처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장 아래층 삼성 프라자에 있는 제품만 보아도 제것보다 훨씬 깨끗한 흰색을 띠고 있었습니다.
갤럭시탭 s7+에서는 이같은 색온도 조정이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s7에서는 불가능한 것이 이해가 안되며 사용자 급나누기 차별이라고 느껴집니다.
삼성같은 최신기술의 선두주자가 화이트밸런스 설정과 같은 간단한 기술력을 필요로하는 프로그램을 탑재 못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갤럭시탭 s7 유저들도 색온도 설정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아니면 적어도 서비스센터에서라도 그런 대처를 할수있도록 해주세요.
이때까지 애플 제품만 사용하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갤탭으로 바꾼건데 이러다가 다시 애플로 돌아갈것 같습니다. 아이폰과의 동기화 기능을 포기해서라도 갤탭을 선택한 만큼 삼성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부디 심사숙고 해주시며 적극반영 해주시길 바랍니다.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