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7 FE LTE/5G 모델 구매자를 위한 제대로 된 보상을 요구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11-2021 08:02 AM)
160 보기
삼성호갱단
Active Level 4
옵션
태블릿
1. Wifi 모델의 "지연 출시"가 아닌 "AP가 750G 에서 778G로 바뀐 것"에 대한 사과 및 각종 부분(Wifi, 블루투스, 전성비 등)에서 업그레이드 된 모든 부분에 대한 정확한 사과와 재발 방지 약속.

2. LTE/5G 구매자들 중 Wifi 모델로 교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사전예약 혜택가(정가대비 80% ~ 70%) 수준의 보상판매로 일정 수준의 추가금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보상.
변경을 원치 않는 사람에게는 추가금에 상응하는 보상.

3. 삼성케어플러스 1년 무료 제공 혜택은 너나 하세요. 어차피 수리비만 할인해 주는거지 수리까지 무료로 해주는 것도 아니면서 생색;;

+ 우려와 달리 삼성에서 적극적으로 LTE/5G 모델 구매자들에 대한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을 적극적으로 행하려는 모습이 보여 이 부분에 대해서는 칭찬.
그러나, 그 누구도 하등 쓸모 없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을 바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이거나 받고 그만해라" 하는 의도로 밖에 보여지지 지 않음. 할꺼면 제대로 된 보상을 하십시오.
7 댓글
KBO프로야구
Active Level 3
태블릿
우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태블릿
?? 무슨 의미인가요??
0 좋아요
달별지구
Active Level 3
태블릿
삼성이 할려고 했으면 진작에 했겠죠
(사진은 얼마전에 추가보상안이 있냐라고 물었을때는 답변입니다)Screenshot_20210907-232158_Samsung Members_11919.jpg
삼성호갱단
Active Level 4
태블릿
삼성이 잘 하는 "계획 없음" 답변이네요.
서클리스
Active Level 3
태블릿
솔직히 추가 보상에 대해서는 회의적입니다. 최근 선례가 있긴한데.. 버즈 프로 외이도염 이슈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버즈 프로 때문이 아니디로 일관하다가 점점 이슈가 되니 자세를 바꿔서 전액 환불에 치료비 보상까지 이뤄지긴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탭s7 fe 사태는 해당 기기를 구입한 인원도 얼마 안되고 크게 이슈도 안되고 있어서 어물쩡 넘어갈 가능성이 크죠. 저도 fe에 대한 실망감에 여러 글도 올리고 하긴 했습니다만.. 실질적으로 추가 보상이 이뤄질 거라는 생각은 없습니다. 다만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사건에 대해 제대로 알아야 다음에는 삼성이 이런짓을 못하겠지요. 정말 씁쓸합니다.
삼성호갱단
Active Level 4
태블릿
삼성이 원하는 게 이런 회의적인 태도겠죠...? 이래저래 질질 끌고 같잖은 보상이나 하면서 사람 지치게 만들고 결국 포기하게 만드는 짓거리.
그냥제리
Active Level 3
태블릿
LCD 패널이라 번인 걱정도 없다. 그리고 개인 사업체에서 정품 패널로 교체해도 10만원 밑으로 교체된다. 삼케 자가분담 비용 75,000원? 장난치냐? 생각 좀 하고 보상안 내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