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테마 임의대로 삭제 되는 건에 대해서

(게시글 작성 시간: 01-22-2021 02:55 AM)
619 보기
뀰냥
Beginner Level 2
옵션
Galaxy Store
평소 갤럭시 테마 수집하는걸 즐기는 사람인데요
이상하게 테마목록에 옛날에 구매했던 테마가 안보여서 구매목록에 갔더니 구매목록에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영수증을 찾아보니 떡하니 구매한 기록이 남아있는데 구매목록에 뜨지않는게 어처구니가 없어서요..
아 구매목록에서 제가 삭제한 적 절대 없구요.
테마 이름을 검색해봐도 안나오는 것을 보면 아예 테마자체가 삭제된것같은데
작가 문제든 저작권 문제든 저는 정당하게 돈주고 구매한 구매자인데 마음대로 삭제되는 것도 이해가 안가지만 최소한 통지나 환불 조치라도 있어야하는 거 아닌가요? 
테마따위 푼돈이라 소비자를 우습게 여기는것인지 정말로 기분이 나쁩니다. 이제와서 찾아보니 이렇게 삭제된 테마가 한개가 아니라 몇개가 되네요. 뒷통수 맞은것처럼 얼얼하고....이렇게 동의도 환불조치도 없이 임의대로 사라진다면 이제 테마를 구매하는 의미가 있는지 구매욕구가 사라지네요.
2 댓글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Galaxy Store

안녕하세요, 갤럭시 스토어입니다.

 

구매하신 테마가 구매목록이나 검색 시 노출이 되지 않는 것은, 해당 테마가 고객님의 휴대폰 단말을 지원하지 않거나 판매 종료된 경우인데요.

보다 정확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구매내역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Galaxy Themes > 왼쪽 상단 메뉴(≡) > 오른쪽 상단 설정(톱니바퀴) > 하단 문의하기

- 남겨주실 내용: 휴대폰 단말(OS 및 모델번호), 테마명, 문의내용

 

감사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Galaxy Store
안녕하세요~전 갤럭시 노트8인데요~하루전 아이콘 구매해서 적용 버튼을 눌렀는데도 보관중이던 아이콘과 테마가 적용이 안됩니다~다운로드는 됐는데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