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월간이벤트] 보여주소! 나만의 완소! 스마트싱스 월간 이벤트

(게시글 작성 시간: 03-09-2021 12:08 AM)
10336 보기
옵션
SmartThings

안녕하세요. 이벤트 담당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소중한 무언가가 있나요?
월간 이벤트 완!전! 소중한 나의 것을 소개하는 '보여주소! 나만의 완소'를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완소에 스마트태그를 달아 사진과 함께 그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신박한 스토리로 최종 선정된 10명과 투표해 주신 50명에게 SmartThings가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특별상: 3명)

 

※ 무료수신거부 080-717-3366 l 설정>(생체 인식 및 보안)>개인정보 보호>마케팅 정보 수신

 

스마트싱스_01.jpg스마트싱스_02.jpg스마트싱스_03.jpg스마트싱스_04.jpg스마트싱스_05.jpg스마트싱스_06.jpg스마트싱스_07.jpg스마트싱스_08.jpg스마트싱스_09.jpg스마트싱스_10.jpg스마트싱스_11.jpg

 

 

75 댓글
pro-프로
Expert Level 5
SmartThings
인스타그램 링크 : https://www.instagram.com/p/CLl67D5BvQw/?igshid=e7o3laktqs3f

-

1월 15일, 언팩에서 스마트 태그 시리즈가 공개되었습니다. 여기서 '시리즈'라는 말에서 이미 눈치를 채신 분도 계실겁니다.

맞습니다, 현재까지 출시한 스마트 태그 일반모델 말고도 하나가 더 남았습니다.

바로 스마트 태그 플러스(SmartTag Plus)
죠.

언팩에서는 이미 출시된 스마트태그 일반 모델로는 대략적인 건물이나 장소의 위치정도만 파악할 수 있는 반면, 스마트태그 플러스는 더욱 더 정교한 위치정보를 제공한다고 귀띔해주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외에는 가격이 39.99달러라는 소식 말고는 출시일은 전혀 알려주지 않았죠.

그래서 스마트 태그 플러스 출시할 때까지는 마냥 기다리기만 해야할까요? 존버만이 살길일까요?

저는 마냥 기다리기만 할 수는 없어서..
플러스 모델이 출시하기 이전에 스마트 태그 프로로 대체하여 가지고 다닐 계획입니다.

버즈 프로에 제 프로필(Pro) 사진으로 주문제작한 케이스를 씌워주고 그 옆에다가 스마트 태그를 걸어주면 그럴싸할 에디션인 스마트태그 프로가 완성이 됩니다.

이렇게 한다고 스마트태그의 기능이 더 프로다워지는 건 아니지만.. (있는 기능만이라도
최대한 프로답게 잘 활용해볼 계획) 이름만이라도 그럴싸하게 만들어주었고 스마트태그 플러스 출시 이전까지는 이렇게 대체해서 들고 다닐 계획입니다.

-

혹시 약간 억지스러운 부분도 있었는데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또한 계속해서 스마트싱즈에서 관리해야 할 기기들은 늘어나고 있고 담당님의 업무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기에 안 그래도 바쁘실텐데 이렇게 월간 이벤트로 유저분들을 챙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서
이번 주만 지나가면 어느덧 3월인데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20210205_134404_4395.jpg

20210210_095639_5101.jpg

두리IT
Expert Level 5
SmartThings
1월 15일날 ! 스마트태그가 공개 됬습니다 ^^

예전에 제가 책가방을 잃어 버려서 한참동안 찾아봐도 없어서 비싸게 주고 가방을 하나 더 산 기억이 나네요 ㅜㅡ 하지만 이제 스마트 태그가 출시되어서 너무나 다행입니다 ㅎㅎ
그래서 저에겐 너무나도 필요했던 스마트 태그였습니다🤩

그리고 출시가 되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
구매 한 이후 가방에게 달아주고 자전거에게도 달아 주었습니다

장소 위치와 신호를 통해 파악 할 수 있어 정말 편했습니다 ~^^

담당자님 많이 바쁘실텐데 이런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스타 그램 : https://www.instagram.com/p/CLnef2ND7iT/?utm_source=ig_web_copy_link






20210204_140214_8508.jpg

20210204_132405_8506.jpg

20210223_102225_8674.jpg

20210224_134823_8681.jpg

세타필사랑
Active Level 3
SmartThings

스마트태그_36475.jpg

 

저희 시골집 강아지 금순이에요~!

칠곡군 부근에 공기 좋은 조용한 마을에서 살다보니,

넓은 개집에 넣어놔도 잘 있지 못하고 온 마당을 휘젓고 다니네요

 

한 번은 식구들이 모여서 족발 먹는 사이, 마당 옆에 구멍을 파고 달아나서 

다음 날 해질녘에나 돌아왔네요.... (족발 뼈보다 밖이 더 좋은가?)

이제 갤럭시 스마트태그가 생겼으니 아침까지는 찾을 수 있겠죠! 

 

 

iamthr4ithnk
Active Level 2
SmartThings

KakaoTalk_20210223_155848100.jpg

평소에 tv를 보고 침대에 잘 던져두는 편인데, 항상 tv를 보려고 하면 리모컨이 어디있는지 찾기 어려워서 헤맬때가 많았어요. 이제는 스마트태그를 붙여놓아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크기도 삼성 tv 리모컨과 찰떡이라 더욱 좋습니다. 

royental
Active Level 4
SmartThings

KakaoTalk_20210223_180621457.jpg

 

우리 아이는 늦게 잡니다.

아무리 일찍 재우고 싶어도 밤 12시까지는 달려줘야 성이 풀리는지 늦게 잠들고 아침에 잘 못 일어나는데, 어린이집에 거의 실려가다시피 하면서도 꼭 이 애착인형을 챙겨줘야 하지요.

 

문제는 이 애착인형이 항상 같은 장소에 있는 것이 아니다 보니 출근길에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겨야 하는 상황에서 '토끼'가 없다는 불호령이 떨어지면 허둥지둥 인형을 찾느라 아침부터 난리가 났습니다. 아이가 소리를 지르며 화를 내니 어른들도 언성이 높아지는 일들이 종종 있었네요.

 

그런데 아이 애착인형 목에 스마트 태그를 달아주고 나서는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아이가 애착인형을 어딘가에 쳐박아 두었어도 쉽게 인형을 찾을 수 있어서 언성을 높일 일도 없고, 아이가 어린이집에 있는 상황을 태그를 통해 체크하는 것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도 태그를 누르면 자동화를 걸어두지 않았어도 띠릭 띠릭 소리가 나는게 재미있는지 가끔 만지작 거리며 좋아합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핑크색 태그가 출시된다면 바로 구입해서 달아줘야 할 것 같네요.

 

스마트 태그 덕분에 아침에 불필요한 전쟁을 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뱀프
Expert Level 5
SmartThings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CLoj_xkHRzh/?igshid=yjjuf5uznnog

완소템 ① : 버즈라이브 휠라에디션 키링 & 케이스

제가 제일 아끼는 버즈 라이브 케이스입니다
버즈 라이브 케이스와 휠라 키링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제 최애 버즈 라이브 케이스랍니다 (휠라에디션 케이스 & 키링)
해당 케이스는 버즈 프로와 크래들 사이즈가 같아 버즈 프로와 케이스 호환 된다고 합니다

완소템 ② : 🎥 하트어택 서포터즈 에코백(굿즈)

제가 평소에도 자주 들고 다니는 에코백(영화 Heart attack 서포터즈 굿즈)입니다

Heartattack(하트어택) 영화는 갤럭시 s20 울트라 기기로 촬영한 영화랍니다
(왓챠 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Heartattack 에코백은 삼성멤버스에서 Heartattack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받은 굿즈 박스 구성품 중 하나입니다
제가 지금도 자주 애용하는 에코백이에요
대체로 스마트폰과 지갑 등 중요한 물건을 넣고 다닌답니다
중요한 물건을 넣고 다니기 때문에 잃어버릴 경우를 대비해서 달아 뒀답니다
갤럭시 스마트 태그가 있으면 잃어버릴 걱정 없답니다


[갤럭시 스마트 태그 기능편]

갤럭시 스마트 태그 버저를 울려서 찾을수도 있습니다 스마트싱스앱에서 파인드기능으로 제품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답니다


[갤럭시 홈미니 IR리모컨을 통한 갤럭시 스마크 태그 활용법]

갤럭시 홈미니 IR 리모컨을 활용하여 갤럭시 스마트 태그 버튼으로 TV 나 스마트 조명 등을 전원 켜고 끌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태그 버튼을 누름으로써 설정 해둔 디바이스를 찾을수도 있답니다 (스마트폰 , 태블릿) 갤럭시 스마트 태그와 갤럭시 홈미니 iR리모컨으로 가정에 지원하는 거의 모든 기기를 컨트롤 가능하답니다

[참고 게시글] 갤럭시 홈미니 IR리모컨 & 갤럭시 스마트 태그 활용법

https://r1.community.samsung.com/t5/smartthings/갤럭시-홈미니-amp-갤럭시-스마트-태그-자동화-커스텀-방법-편/td-p/8899127

https://r1.community.samsung.com/t5/smartthings/갤럭시-홈미니-ir-리모컨-편/td-p/9048344

IMG_20210223_205458_826_78271.jpg

IMG_20210223_205458_761_78268.jpg

IMG_20210223_205458_840_78272.jpg

IMG_20210223_205458_809_78270.jpg

루루루루
Active Level 1
SmartThings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CLo4_DGneCU/?igshid=9hpjmoayc3qp

[태그의 기능 100% 활용하다]

평소 여자친구와 차를 공용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가끔 사용하려는데 여자친구가 차를 가져간 것인지 자주 헷갈리더라구요..
어플로 차키 위치만 알 수 있다면, 집안에 키가 없다는걸 미리 알아차릴텐데.. 항상 어디에 뒀는지 기억이 나지않아 끝까지 찾곤했죠..


하지만, 스마트태그가 나오면서부터 삶의 불편한점 여러개가 동시에 해결되었습니다!
1. 키를 찾는 시간이 줄어들었다.
- 차키를 찾기위해 가방을 뒤져보는 것이 아닌 '스마트싱스' 어플을 들어가서 찾게 되었습니다.

2. 스마트버튼으로써의 역할도 톡톡히 한다.
- 스마트싱스허브를 통해 스마트홈을 구축해두었습니다. 잠에 들기전 버튼을 한번 누름으로써 불을 끄거나 커튼을 닫는다던가 하는 동작을 간편히 할 수 있습니다.

3. 트래커로써의 역할을 충분히 한다.
- 언젠가 주말에 키를 사무실에 두고 온적이 있습니다. 차는 가져가지않고 키를 두고 왔기에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는데.. 어플을 확인해보니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서 금새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트래커로써 분실 도난 방지 및 위치 확인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더 나아가거 스마트스위치로써의 역할도 충분히 해나아기 때문에 여러가지 측면에서 가성비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스마트버튼 시중가 : 10000원).

이렇게 만족하고있지만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스마트 버튼으로 사용하라고 나온 것은 아닐테지만 무음모드나 음량을 더욱 줄일 수 없어서 잠들기 전 사용하면 가끔 놀랍니다...ㅎㅎ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기능을 단 하나의 배터리로 오랜시간 사용가능하니 관련 기능이 하나라도 필요하시면 구매 강추!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홈 구축에 발을 들이시는 분도 스마트싱스 허브를 구매하시면서 함께 구매하시면 버튼 한번의 누름으로 원하는 자동화가 실행되는 것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것 처럼 스마트버튼 구매비용에 조금 더 추가해서 태그 기능도 되는 스마트태그 구매해보세요~~



20210223_230813_5268.jpg

20210223_230752_5267.jpg

Screenshot_20210224-000027_SmartThings.jpg

귀요미쩡이
Active Level 4
SmartThings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ttp://blog.naver.com/msjung0630
kong2mommy
Active Level 8
SmartThings
요즘 나이에 앞자리 숫자가 바뀌니 더 깜빡깜빡하는거 같네요..
나이먹는것도 서러운데..참~~😥

스마트폰, 태블릿 등등 기기에 많이 노출되어 있다보니 어린애들도 깜빡하더라구요.ㅡㅡ
디지털치매라잖아요..ㅜㅜ
깜빡쟁이들~!!

시도때도없이 찾게되는 그누무 🚗키는~
분명 어제 썼는데.. 어디 뒀는데..
이게 발이 달렸을까요?? 급할땐 더 안보이드라구요~ ㅜㅜ 😭 답답짜증..😰아훙~~~
차키가 두개이니 망정이지 하나였음 어쩔뻔..
느껴보신분들은 잘 아실거에요~
어뜬날은 꼬맹이들이 숨겨놔서 장롱속에도 들어있고 그래요..(얘들아,쫌~~😵)

저는 차키랑 버즈에 달아놨어요~
깜빡쟁이들한테는 아주 딱이에요^^ ㅋㄷㅋㄷ
안보이면 소리울리기 눌러서 찾기도 좋고ㅋ
크기도 작고 귀여워서 좋아요~😍😍

매일 뭘 찾아대고 툭하면 지갑두고 댕기는 저희 신랑ㅋㅋㅋ
하나 더 장만해서 달아주려구요
다음주 개학하는 우리 막둥이 가방에도 하나ㅋㅋ
절대 신랑, 애들 감시용 아니랍니다~ 쥔짜~!!😍🤩

20210225_113249_19551.jpg

20210225_113107_19549.jpg

머슬핏타오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칠흙같은 어둠속에서 한줄기 빛이되다.]

 

좋지 않은 상황으로 이사를 하게되었습니다.

오래된 구옥이였습니다.
다른건 다 괜찮았지만.. 현관문이 열쇠로된 집이였습니다. 평소 건망증이 심각할정도로 심한 저로써는 너무나도 큰 걱정이였습니다. 
 
이쪽에서 핸드폰을 두고 물건을 정리하다가 다른쪽으로가서 물건을 정리를 하다보면 핸드폰을 잃어버리는일이 다반수고 다른물건들도 깜빡깜빡 하는일이 많았습니다.
 
그러던중 '갤럭시 태그' 라는 제품을 알게되었는데 저에게 딱 필요한 재품이라 생각하여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키를 가방속이나 옷에 어디다 뒀는지 기억이 안날때 핸드폰으로 태그가 부착된 열쇠를 찾고,
반대로 집안일을 하다 잃어버린 핸드폰을 태그로 찾고
너무나 편리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막막했던 삶속에서 조그만한 갤럭시 태그가 조그만한 힘을 준것같아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225_111837.jpg

20210225_112127.jpg

징기즈칸
Active Level 7
SmartThings
좋읍니다
moon가족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수고하세여
SmartThings

자주 "깜빡" 하시나요? 나의 소중한 물건에 "스마트 태그"를 달아보세요

 

삼성 스마트 태그 를 구매 후 이렇게 활용했고, 이런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 스마트 태그 이렇게 활용합니다.

 

나의 소중한 자료를 보관하고 있는 USB에 분실 방지를 위한 "스마트 태그"

 

스마트 태그를 사용하지 않을 땐 Tag의 버튼을 이용해 한번 눌렀을 때 SmartThings 의 IoT의 천정등을 길게 눌렀을 때 블라인드가 내려가고 올라오도록 스마트 태그의 자동화 버튼으로 활용했습니다.

 

모든 작업준비를 마쳤지만, 방이 어둡거나 조명을 조절 하기 위해 다시 일어나기 귀찮을 때

"하이 빅스비"를 통해 빅스비를 호출해도 편리하지만 간편하게 등록해둔 버튼 한번으로 손쉽게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스마트 태그 에피소드 Ep1.

 

첫 스마트 태그를 구매 후 제품을 받고 처음 제품을 어디에 활용해볼까 고민하다가 친구들과 여행을 가면서 가방에 스마트 태그를 달아두었습니다.

 

여행을 가면 가장 중요한 저녁 타임을 위한 "장보기"를 하러 마트에 차를 타고 주차를 해두고 모든 볼일을 다보고 돌아왔는데 차량을 세워둔 층수는 알았는데 차 위치를 정확히 기억하지 못해서 당황했습니다.

 

이때 떠오른 가방에 달아둔 "스마트 태그", 바로 스마트폰을 통해 스마트 태그의 "내 근처 탐색"을 이용해 최대한 차량이 있었던 위치로 이동 한 후 차량을 찾아봤습니다.

 

미세하게 들리는 "알림음" 과 "디바이스 신호"를 통해 차량을 찾아 주차장을 빠져 나가는 도움을 받았습니다.

 

[!] 스마트 태그 에피소드 Ep2.

 

내 소중한 물건을 잃어 버리면 정말 "철렁" 할 때가 있습니다, 제 업무 작업용 USB를 대부분 실내에서만 사용하는데 야외에서 작업할 일이 있어 노트북과 함께 USB를 가지고 근처 카페로 갔습니다.

 

카페 방문 후 자리를 잡고 내부는 따뜻해서 옷을 벗어두고 작업 후 USB를 먼저 주머니에 넣어두고 옷을 입고 집으로 귀가를 했는데 주머니에 있어야 할 USB가 없어서 정말 "철렁" 했습니다.

 

USB에는 스마트 태그를 달면 거추장 스럽고 무게감이 있어서 불편하다는 생각에 스마트 태그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이렇게 직접적으로 겪어보니 정말 달아두기를 잘했다 라는 생각뿐이었습니다.

 

다행히 다른 곳을 방문하지 않고 한 곳만 이동했기 때문에 카페 근처에 가서 위치찾기를 하니 다행히 카페 내 분실함에 보관된 USB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나의 소중한 물건과, 내가 자주 사용하면서 깜빡 하는 물건이 있다면 스마트 태그 를 통해 앱과 연동하여 분실에 대한 우려를 줄여보세요.

 

 

 스마트 태그 개봉기 : https://bit.ly/37LcTYu

스마트 태그 에피소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CLtDqfzlnkW/

 

tag1.jpg

 

tag2.jpg

 

tag3.gif

 

honeyamericano
Active Level 6
SmartThings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SmartThings
유용하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0 좋아요
윤재신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내 여자친구한테 달고싶습니다. 세상에 어딜 그렇게 싸돌아다니는지 찾을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그녀에게 달아두고싶네요..
아... 나의님은 어디에...

1614263157693_3393.jpg

1614263154430_3392.jpg

달달달달달
Active Level 4
SmartThings

ㅋㅋㅋㅋ 그녀는 어디에

귤랭이
Active Level 2
SmartThings
저도.. 제 남자친구에게^^ 태어는났는지..
태그 근접표시 있어서 가까이있으면 연두색으로 빛나던데 좀 찾고싶네요.
세타필사랑
Active Level 3
SmartThings

붙이고 싶어도 붙일 수 없는 스마트태그 ㅋㅋㅋㅋㅋ

민민두
Active Level 2
SmartThings
ㅋㅋㅋ현웃...ㅠㅡㅠ 소 없고 외양간 생김
귤랭이
Active Level 2
SmartThings
완전 소중한 아빠의 버즈에 달았어요.ㅋUㅋ 정확히는 엄마랑 아빠 두분의 버즈에 달았죠.

저희 아버지는 요즘 섬에 들어가서 일하시고, 연락도 잘 안받으세요.
그래서 제가 항상 걱정하거든요. 그리고 가끔 아버지가 집에 오는지 출발하셨는지 얘기도 안하셔서 식사준비할때 너무 늦으실까 걱정했어요.ㅠ 아버지께서 집에 오는 주말에 어디쯤 오셨나 확인하기 좋아요. 여행좋아해서 일하지 않는 날에는 여행을 가시는 엄마의 버즈에도 똑같이 스마트태그 달아드렸는데, 이또한 같은 이유... 너무 극성인가 싶지만.. 그래도 부모님 걱정되는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좀더 작게해서 장거리로 하고싶지만, 너무 작으면.. 모르고 버리실까봐 지금 크기가 딱 좋은거같아요.

저의 완소는 물건이 아니라 저의 가장 소중한 분들이지만..만약에 물건에 부착하게 된다면, 롱보드나 지갑이게 될거같네요. ㅎUㅎ

앗 아니다 리모콘에 붙이면 리모콘 그만 찾겠네요. 세상에!!

20210216_142028_17722.jpg

하늘님
Active Level 3
SmartThings
내 소중한 자급폰을 찾는데 사용 한다면 잃어버려도 빨리 찾을수 있을 겁니다.
doryunnim
Active Level 2
SmartThings
우리 아들 가방에 똭 달았습니다.
어린이집이 잘 있는지, 하원은 잘 하고 있지 않은지 볼 수도 있어서 뭔가 안심이 됩니다!
방학 후에 첫 등교날 가방찾을 때 정말 유용했습니다^^

20210301_215904_1663.jpg

doryunnim
Active Level 2
SmartThings
자전거 안장 밑에 꼭 붙여놨습니다.
(이벤트를 위해 굉장한 비밀을 공개해버렸네요...^^; 저만 알아야 하는데ㅋ)

그 옛날부터 해외의 trackr도 사서 붙여보고 해봤지만, 사용자가 별로 없어서 큰 의미가 없어서 불안불안하고 있던때에 삼성의 smart tag가 나와부렀습니다^^
갤럭시 사용자만 있으면 위치를 대략 알려주어 자전거에 딱이다 생각해서 바로 붙여버렸습니다!! (실제 매우 잘 찾아주는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라이딩 나가서 에너지 보충을 위해 잠깐 편의점 들를 때가 많은데, 전에는 불안 불안해서 후다닥 잡히는데로 대충 사서 나왔다면, 이제는 여유로운 쇼핑과 전자렌지 30초의 여유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태그가 작년에 나와서 데프콘형님께서도 사용할 수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일단 스마트태그를 사용중입니다만, 자전거를 위해 올해 스마트태그 플러스 기다리는 중입니다.^^

20210301_215751_1661.jpg

20210301_215821_1662.jpg

cromlee78
Active Level 1
SmartThings
0 좋아요
newbi
Active Level 6
SmartThings
태그 사서 참여해야겠어요!!! 😂
홍차왕자님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우리집 보물1호 검둥개 홍차를 소개합니다.
검은색의 고급스러움이 삼성스마트태그와 찰떡궁합입니다.
산책을 매일하는데 혹시나 목줄이 풀려서 나가버리면 정말 난감하지요.
이제 스마트태그와 함께라면 소중한 가족을 안전하고 안심되게 지켜주겠죠♡

좋은 기술이 행복을 지켜줄거라 믿습니다.

행복한 멍멍이라이프를 함께 지켜주세요~~♡

Resized_20210303_155011_2115.jpg

K2B2
Active Level 4
SmartThings
[너와 나를 연결해주소]

스마트한 패션과 나의 위치를 알릴 수 있는 믿음의 팔찌를 만들었습니다~

내가 어디에 있던지 걱정하지 말고, 갑자기 찾아와 놀라게 해줘도 좋을 것 같은 연인 스마트태그 팔찌!
정말 사랑하는 연인만을 위한 스마트태그 팔찌를 추천드려요~

코로나가 끝나고 해외 여행가서 친구 잃어 버려 당황할 때도 술취한 친구가 사라져 연락 안될 때도 스마트하게 찾아가 보호해 줄 수 있는 스마트태그

어딜가나 어디에 있거나 항상 연인과 함께 있는 것만 같아 더욱 사랑이 깊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호불호가 확실할 것 같지만 그래도 시작하는 연인들에게는 잠시 좋을 것 같은 :)


20210305_220405_12210.jpg

SmartThings
Galaxy SmartTag로 3대가 행복해요 ^ㅁ^

서울과 경기도를 종종 지하철로 오고 가시는 우리 할머니,
이제 슬슬 할머니가 오실 시간이지만 아직까지 소식은 없네요..
그렇다고 전화를 걸어보기엔 지하철이라 전화 통화는 어려워 보이고, 문자를 보내자니 확인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ㅠ

그래서 이제는 갤럭시 스마트태그를 가방에 넣어드렸어요.
앞으로는 걱정도 덜고 할머니의 안심 귀가를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옆 동네에 사시는지라 할머니 오시는 날에는 오고 계시나 확인도 할 수 있고요.

스마트태그는 제 어머니 계정과 연동해 두었어요. 저보다는 할머니와 만남이 더 잦은 우리 어머니께 스마트한 기능도 알려드리는 겸, 할머니의 안심 귀가도 도울 겸, 스마트태그는 여러모로 유용하네요 ㅎㅎ

할머니~ 따님 휴대전화로 위치 확인이 가능하니까 앞으로는 혹시 할아버지 혹은 자식들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걱정하지는 않을까 너무 염려 마세요 ㅎㅎ


할머니께는 평범한 일상 유지와 안심 귀가에 도움을,
어머니께는 스마트한 신기능과 기술의 발전 체험을,
손주에게는 좋은 기기를 유용하게 사용한 뿌듯함을,
3대가 만족하고 사용하는 갤럭시 스마트태그 추천합니다~ 😄






"할머니~ 앞으로는 길 잃어버리셔도 걱정 마세요~" 내용이 '아직까지 길을 잃은 경험이 없으신 할머니의 처음 가보는 장소에서 여기가 어디더라...? 느낌의 길 잊어버림'을 의도로 작성하였으나, '종종 길을 잃어버리며, 치매를 앓고 계시는 할머니의 단독 외출로 인한 실종'으로 해석이 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내용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1615054437610_16938.jpg

20210301_140234_16514.jpg

20210305_232836_16642.jpg

YYU0907
Active Level 2
SmartThings
우리 가족이 그동안 키우던 기니피그는 너무 짧게
6개월도 안되서 좋은 곳으로 보냈는데..
두 딸과 아내가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하여
키우게 된 반려견 보리
예전 어릴 때 키웠던 강아지가 집을 나가서
한참 슬픔에 잠겼던 것이 기억나 반대했었는데
1주일 정도 체험 후 결정해도 된다고 해서
1주일의 짧은 시간 정이 들어서
이제가족이집의 가족이 된지 10개월 정도 되었는데
그러다보니 이제는 정말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
우리집의 셋째라고 성도 붙여 류보리라고 하는데
밖에만 나가면 너무 신나서 달리다니다보니..
혹시 잊어버릴 수 있다는 생각에
항상 목줄 범위내에서만 있었는데
이제는 스마트태그가 있어 걱정없이 뛰게되었네요
너무 좋아요^^
이제 걱정이 사라졌어요

https://www.instagram.com/p/CMHqJ7qj7Ei/?igshid=qyh2edrr81a3

IMG_20210307_224516_374_1999.jpg

nearest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2853143D-AEA8-400D-95F5-71EE9EBD3048.jpeg

[근데 내 카메라 봤어?]

 

처음으로 장만한 소중한 제 카메라입니다!

 

친구들과의 제주도 여행 때입니다. 택시를 타고 내리는데 친구 한 명이 휴대폰을 좌석에 놓고 내리는 거에요. 뒤따라 내리면서 "야 정신 차리고 살아~" 라면서 친구 폰을 챙겨줬습니다. 좀 있다 보니 뭔가 허전한 거에요.

 

알고보니 저도 카메라를 택시에 놓고내린 것ㅋㅋㅋㅋㅋ택시는 이미 떠났고...

 

여차저차 카메라는 찾았습니다.

하지만 여행 일정은 이미 다 꼬이고 친구들한테 엄청 욕먹었습니다..너나 정신 차리라고 ㅋㅋㅋ

 

카메라 잃어버린 걸 깨달았을 때는 심장이 쿵 떨어지는 기분이더라구요. 다시는 그런 일 없도록 스마트태그 바로 달아줬습니다.

 

이제 태그로 제 카메라는 꼭 지킬 거에요!

불은마블
Active Level 6
SmartThings
저의 완소템 명품지갑과 스마트태그에 얽힌 재밌는 이야기와 스마트태그의 장점을 연관지어 인스타그램 게시물,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 해봤습니다.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p/CMHngJRlRjw/?igshid=5x5w4dauvsyc

-네이버 블로그:https://m.blog.naver.com/gusdn7759/222267693010

-본문 내용

오늘은 어디서나, 데이터가 없어도 쉽고 빠르게 자신의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위치추적기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태그'와 재밌는 이야기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하시겠지만 저도 자주 물건을 잃어버리고, 못찾는 이른바 '덤벙이'같은 행동을 자주 합니다. 😂😂 이때문에 골치아픈 경우가 많았는데, 스마트태그를 구입한 이후로 제가 잃어버린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제 재밌는 에피소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잃어버리면 진짜 안되는 완소템중 하나는 피땀흘리며 산 저의 명품지갑입니다 ㅎㅎ
첫번째 에피소드는 이 완소 명품지갑과 관련이 있는데요.""
((사진1))

☆☆<<1. 버스 명품 지갑 실종 사건>>
대중교통인 버스는 아무래도 물건을 잃어버리기는 쉽지만 찾기는 어려운 장소입니다 ㅠㅠ 어느날 제가 명품지갑 안에 스마트태그를 넣고 버스를 탔는데 실수로 명품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 ㅠㅠ 다급해진 저는 스마트태그 경보음 울리기를 계속 눌렀고, 이후 버스회사에 전화해보니, 이를 들으신 기사님이 버스회사에 미리 말을 해두셨더라고요 ㅎㅎ 덕분에 저는 다음날 무사히 제 명품지갑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태그 덕분에 당분간 명품과 같은 비싼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훔쳐갈 염려 없이 맘껏 사용하고 뽐낼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이외의 재밌는 에피소드는 인스타와 블로그에 올려두었습니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307_204950_17920.jpg

SmartThings
첫번째 태그 에피소드(아버지를 찾아줘~)

태그를 처음 받고 어머니에게 하나를 드렸었는데 어머니께서 이거 사람한테도 달수 있냐고 물으셔서 옷에는 달수있을것 같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아버지가 회식 가는날
어머니가 아버지 몰래 아버지 패딩 주머니에 태그를 넣으시고 저녁때가 되서 회식 가신다고 전화하시고 그뒤로 계속 연락이 안됬었는데
어머니께서 태그 위치를 보시고 아버지를 데려오셨습니다 ㅋㅋㅋ

전에 아버지가 발령나셔서 타지에 가셨을때도
회식하시고 연락이 안되셔서 어머니께서 밤을 세셨었는데 이제는 연락이 안되셔도 찾으로 갈수가 있으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두번째 태그 에피소드는 (내 프로야 어디갔니 ㅠ)
(저는 프로 케이스에 태그를 묶어서 다닙니다)
어느날 집안 청소를 하고 난후 밖에 운동하려
나가려고 프로를 찾아보니깐 안보이는겁니다
그래서 스마트싱스 파인드를 보니깐
마지막 동기화가 밖에 있을때 되어 있어서
이거 못 찾는건가 생각하고 있을 그때
태그가 생각 나서 보니깐 폰에서 잡히는 겁니다
그래서 소리를 나게 해서 찾으니깐
장식장위에서 찾을수 있었습니다
청소할때 장식장위에 올려두고선 까먹었었네요
ㅋㅋㅋ
이렇게 잃어버리면 찾기 힘든 물건도 찾기가
쉬워지네요

그리고 저는 태그에 자동화를 설정해 두었는데
한번 누르면 홈미니에서 노래재생
길게 누르면 노래 멈춤으로 설정해둬서
홈미니가 못알아듣는 경우가 많아서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하니깐
오인식이 없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중입니다

태그로 어머니의 소중한 아버지와 저의 소중한버즈를 쉽게 찾을수 있었네요 ㅎㅎ

태그 에피소드 인스타:https://www.instagram.com/p/CMJAsfsl-6f/?igshid=18nrg4is8k486



20210308_111933_22816.jpg

20210126_160312_17450.jpg

20210308_112326.gif

마블러스킴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새 집으로 이사온지 반년도 안되서 음식물 쓰레기 수거 카드를 두 번이나 잃어버려서 슬퍼하시던 어머니...
다시 발급 받으면 되니까 별 일 아니라고 말씀 드려도 벌써 치매가 왔나싶어 혼자 침울해 하시던 어머니...
카드가 쪼그만해서 누구라도 잃어버리기 쉬울 듯 한데도 불구하고 자책하시는 모습이 안타깝더라구요..
그래서 다시는 잃어버리시지 말라고 스마트 태그 바로 부착해드렸습니다!스마트 태그 부착해드렸더니 이제 카드 잃어버릴 일은 없겠다며 좋아하시네요ㅎㅎ
요즘 갱년기라 사소한 일에도 우울해시는 어머니에게 스마트 태그가 조금이라도 힘이 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20210303_111916_33763.jpg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https://www.instagram.com/p/CMALn9rn6cD/?igshid=11py4w9lmkizf

저희집 강아지 파이츄이를 절대 놓치고 싶지 않아서 삼성 스마트 태그가 출시되기만 기다렸다가. 구입 후 등록까지 완료 했어요 :)

내장칩에 외장인식표도 했지만. 그건 누가 발견해서 보호 했을때에 체크할수있는거라. 산속이나 사람눈을 피해 다니면 절대 저에게 올수없겠더라구요

삼성스마트태그는 어플에서 위치도 파악할수있고. 벨 울리기를 하면 태그 자체에서 벨도 울려서 강아지가 있는 방향을 좀 더 빠르게 체크할수있어서 나중에 혹여라도 잃어버렸을때 너무 도움이 될것같아요.

가끔 꿈에서 파이츄이를 잃어버리고 다쳐서 발견되서 펑펑 운적이 있었어요
절대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 삼성 스마트 태그 달아준건데.
실제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요 !!

그럴일은 없어야겠지만
잃어버리게 되면 가장 먼저 스마트싱크 어플을 키고 스마트태그 위치를 파악할거같아요 :)

20210304_181417_39147.jpg

20210304_181230_39135.jpg

20210304_181306_39139.jpg

20210304_181401_39146.jpg

640편성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이제 걱정없이 스마트태그 잘 쓰겠네요.
스마트태그는 물건 찾을 걱정 없이 잘 합니다.

집열쇠키도 착용하면 안심이 됩니다.


20210128%EF%BC%BF104425_2587.jpg

20210128%EF%BC%BF104525_2588.jpg

20210128%EF%BC%BF104541_2589.jpg

20210302_190750_2590.jpg

옵션
SmartThings

축하드립니다~ 301편성님! '보여주소! 나만의 완소' 투표 이벤트 당첨자로 선정되셨습니다.
경품 전달을 위해 아래 링크에서 정보 입력 부탁 드립니다!

 

☞경품 수령 정보 입력 : http://naver.me/FiLj8sMz

0 좋아요
K2B2
Active Level 4
SmartThings
[골린이들 안 불안하게 해주소]
스마트태그 너무 좋아 계속 여기저기 쓰게 되네요!!!

골린이가 되고 부터 점점 골프에 빠져들고 있답니다~ 골프 칠때 공에도 스마트태그 기능이 붙어 있다면 정말 쉽게 찾아갈텐데 골린이가 말도 안되게 날려버리는 공은 정말 찾기가 어렵네요...

그래서 공에 스마트태그를 달자는 것은 아니구요~ 볼치고 나면 배고프니 먹어야지요!? 발레파킹이라도 하는 날에는 왜이리 불안한지요...

문이 잠기지 않은 차안에 홀로 놓아 둔 클럽이 한번에 사라질까봐 걱정이 되서 밥이 잘 안넘어 가네요...
이럴 때를 대비한 캐디백 아래 스마트태그넣기 신공! 스마트태그가 꽁꽁 숨겨져 있어 절대 모를 것입니다 ㅎㅎ

스마트태그와 함께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좋네요~

20210305_213105_12197.jpg

비상토끼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부모님 차에 갤럭시태그를 업었습니다!!
항상 잃어버릴까봐 걱정 하셨는데 사용법은 조금 생소해 하셨지만 걱정 덜어서 좋아하시네요!!
아깝지 않은 갤럭시 스마트태그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20210309_080517_55109.jpg

chanipapa
Active Level 5
SmartThings
[삼성 갤럭시 스마트태그] 잔차 실장착 및 SmartThings Find로 발견한 후기[EI-T5300]

이번에 삼성 갤럭시 S21언팩에서 갤럭시 스마트태그가 함께 소개가 되었죠?

작년 너튜브의 데프콘 티비에서 본 분노의 습샬 도난 영상을 보고 이게 남의 일만은 아니라는 생각과 함께 고가 자전거에는 항상 이런걸 하나씩 달아 놔야겠구나 싶었습니다.
꼭 명심할게 발견된 위치는 주변을 지나가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에 의해 BLE 신호로 발견되어 공유되는 위치이므로 실제 태그가 놓여져 있는 정확한 위치와는 반경 몇십미터 차이는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1년 가까이 배터리 교체 걱정없이 달아만 놓고 충전할 걱정 따윈 잊어 버려도 되며, 실제 분실시엔 부근 위치로까지 찾아 갈수 있는 신박한 물건이네요

이런건 로뚱 데프콘에게 협찬해서 다시 장만한 자전거에는 꼭 달아 놓고 또 다시 도난을 당하게 되면 바로 찾아가 검거해 들이라고 알려주고 싶습니다.

일단 가볍게 제 잔차에 장착해 본 결론은 수많은 트래커 기기들이 시판중이지만 가격 대비 매우매우매우 만족입니다.

저희 잔차 동호회 분들께도 권유하고 MTB뿐 아니라 로드에도 태그를 하나 더 사서 매달아 놔야겠네요

이상~ 시즌 오프 중이라 라이딩은 못나가고 내 돈 내서 산 태그 실 사용기 및 잔차 장착기 였슴다!!!

아래 유투브는 우리 동상 데프코니의 습샬 자전거 도난 영상입니당.
https://youtu.be/ediSCC4gu7Q

네이버블로그 : http://m.blog.naver.com/dsshinso/222225192789

20210130_134347_959.jpg

20210130_141800_1241.jpg

Screenshot_20210130-115201_Samsung Internet_1233.jpg

Screenshot_20210310-005340_Naver Blog.jpg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SmartThings
🙂#
0 좋아요
구잉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안녕하세요 😃
저는 이제 모든것을 삼성으로 정착한 사람 입니다.
저는 3년간 A사 블루투스 이어폰 1세대, 2세대,프로를 썻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쓰고 있지 않죠...🥺
그 이유는 이어폰 3개 모두 다 잃어버렷기 때문입니다.😂😂
3개 다 1년도 쓰지 않은체 다 잃어 버렸습니다.. 하하하
처음 잃어버렸을 때는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계속 잃어버리니 돈을 땅에 버리는 기분이더군요...ㅠ 큰 맘 먹고 산 이어폰들을 다 잃어버리니 기분이 말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몇달간 줄이어폰을 사용하며 다시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마음 먹었지만 이번 갤럭시S21를 사전예약하면서 받은 버즈 라이브랑 스마트 태그 덕분에 다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젠 절대 잃어버리지 않겟다는 마음으로 받자마자 달았어요전 요즘 스마트 태그 덕분에 마음이 즈으으으으응말 편해졌어요😃 SmartThings와 연결해서 위치를 바로바로 알 수있고 집에서 버즈 라이브가 안보일 땐 소리를 통해서 찾습니다... 이게 사소한것 같으면서 사소하지 않아요.. 정말 행복해요 😢
또 스마트 태그가 저렴 해서 나아중에 배터리를 다쓰면 다시 사서 달 의향 1000% 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20210227_202922_3533.jpg

골든캐슬
Beginner Level 2
SmartThings
전차키 로이용 중입니다
soyi922
Beginner Level 3
SmartThings

우리집 남편에게 달아줬습니다~
시국도 시국이니 퇴근하면 밖에서 방황하지 말고 집으로 바로 들어오라는 계시 ^^

 

02.jpg

Members_t7qxVrt
Beginner Level 4
SmartThings

10.jpg

 

해 초등학교 입학하는 딸래미 가방에 넣어뒀습니다!

아내랑 둘 다 맞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이제야 좀 안심이 되네요.

 

호기심이 많은 아이라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다니는 통에 ㅠㅠ
몇 년 전에는 아이가 저녁까지 집에 안 들어와서 온 동네를 찾아다녔는데
옆 동네 공원에서 자알~ 놀고 있더만요

 

태그 4일째 사용 중인데 하교 시간마다 위치 확인하고 있는데 거의 정확해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Dalgona5168
Beginner Level 4
SmartThings

20210130_232354.jpg

Screenshot_20210130-224116_SmartThings.jpg

이젠 꼼짝마라!!!

이제는 망한걸 아는지 울둘째는 표정으로 말을하는듯해요

첫째와다르게 둘째는

집문을 열고 나가는순간 우리집자식이아니요~

어디로 튈지몰라

아무리 울타리가 있는곳이라지만

애타게 불러보고 집에간다고 소리를 질러도

나는 들리지않소~ 한쪽다리를 들고 볼일을 봐야하오~

하며 귀막고 떠나는 우리집댕구리..ㅠ

목줄을 놓쳤거나 방심한틈에 사라질수있는게 댕댕이라서 항상 걱정했었는데

 

스마트태그를 본순간

소중한우리아이에게 딱!!이다하며 얼른 바로 구입했는데

상받으셔야겠어요ㅋㅋ

소리에 멈추더라구요ㅋㅋ🤭

 

아주멀리서도 테스트해보니

블루투스 범위밖에서도 해보니 근처 갤럭시디바이스가 어쩜 그리 잘찾아요.. 주소가나와서 인증을못올리겠네요

대단대단👍👍

 

덕분에 주위개엄마들 관심사가 됐고 친한사람들도

하나씩 구비하게되었네요

 

여행갈때나 외출시에는 더욱더 필수품이되었네요

 

가끔씩은 제가 핸드폰을 무음으로 잘해놓는편이라

폰찾기 무아지경인데 그때도 잘사용하고있어요!!!

이제 울소다 꼼짝마랏!!!

 

https://www.instagram.com/p/CKrRu6gHoVv/?igshid=mpfj8wtn7qbz

SmartThings
나만의 Galaxy SmartTag 탐구생활
아이 둘 낳고 나서
기억력이 가출한지 오래 됐네요😭😭😭
건망증이 심한 저는
외출하려다 열쇠를 찾지못해
약속시간에 늦은일도 여러번 있었고
외출하려다 차키를 못찾아서
남편의 눈총을 받는 경우도
허다했었습니다.
아마 말은 못해도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들도
많으실꺼라 생각 됩니다.🤣🤣🤣

신통 방통한
스마트 태그~!!!

제가 SmartTag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한번
보실까요???

SmartTag
하나는 제 차키에 달아 주었구요^^

또 다른 하나는 차안에 넣어뒀습니다.
사진처럼요~

마지막으로
어제
"어서 오소~ 만나서 반갑소~ Galaxy SmartTag" 이벤트로선물받은
SmartTag는 아들의 휴대폰에 달아줬답니다.
휴대전화가 있음에도 외출하면 연락두절되기
(휴대전화를 무음으로 해놓기 때문에 연락이 잘 안됨) 때문이죠😅

아들아 너는 내손 안에 있다~!!🤣🤣🤣

잘 작동하는지 오늘 아들이
학원에 간 사이에
위치조회를 해봤죠~~
짜자잔~!!!

보이시죠? 거의 오차범위 없이
정확하게 학원 위치를
딱 잡아 주더라구요~~
그뿐인가요?

오른쪽 하단의 경로 안내를 누르면
*맵이나 카*오맵으로
연결되어서 스마트태그가 있는 곳까지
친절하게 경로 안내를 해준답니다.
그리고
찾으면 알림 받기를 체크하면
스마트태그 근처에 가면
설정된 소리로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Galaxy SmartTag를 두번 연속으로 눌러
내 휴대전화를 찾거나
SmartThings를 통해
자동화 버튼을 설정 한후
오토메이션 버튼으로
짧게 1회 누르면 외출시 TV를 쉽게 끄고
길~~게 1회 누르면 홈미니를 통해
그날의 날씨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눈 뜨자마자 스마트태그를
길~~게 누르는 것이 일상이 되었답니다.

스마트 태그야 고마워~ 1편

신학기가 되어서 딸과 아들의 옷을 사주기 위해
가까이에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했습니다.
엄~~청나게 큰 아울렛이다보니
주차장도 엄~~~청 나게 넓었더랬죠~
한참 쇼핑을 마치고 나왔는데
갑자기 주차했던 곳이 기억이 나지 않는 거예요ㅜㅜ
건방증이 발동한거죠 😭😭😭
오랜 쇼핑으로 모두들 지쳐있고
아이들은 짜증내기 시작했죠😱😱
하하하하😁😁😁
걱정하지 말거라 얘들아~
엄마에겐 SmartTag가 있지 않니?ㅋ
SmartThings를 켜고
바로 위치를 찾았죠~~!!!
그리고 오른쪽 하단의 경로 안내를 누르고
카*오 맵의 도움을 받아 차를
빠르게 찾을 수 있었답니다.

스마트 태그야 고마워 2편~!!!

아들아~~너는 내손 안에 있다고 했잖아~~
마침 어제는
아들의 학습지 선생님이 오시는 날이었습니다.
원래는 저녁7시가 수업 시간이었지만
선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갑작스럽게
수업을 앞당길 수 밖에 없었죠~~
아~~ㅜㅜ
그런데 놀러 나간 아들 녀석이
또 전화를 안받는 것이 아닌가요? ㅜㅜ
또 전화를 무음으로...^^;;
저는 고민없이
SmartThings를 켜고

보물 2호를 찾았죠~!!!
옆동네에 새로 생긴
아파트 놀이터 근처에서
위치 파악이 되더군요~~ㅍㅎㅎ
Galaxy SmartTag덕분에
차를 끌고가서
아들을 바로 체포해 올 수 있었답니다.

참 고마운
Galaxy SmartTag😍😍😍
너 없었으면
어쩔번 했니?!?!

https://www.instagram.com/p/CMQtRcKAqEb/?igshid=2mv6jqfe3beq

[네이버 블로그]
나만의 완소 스마트태그(SmartTag)
https://m.blog.naver.com/zzunee22/222271669527

PicsArt_03-11-09.53.14_34426.jpg

PicsArt_03-11-10.55.22_34547.jpg

20210311_105215_34512.jpg

20210311_113229.gif

무적드림팩토리
Beginner Level 5
SmartThings

멋진 팁이네요..

저도 차에 넣어둬야겠습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늘보의하루
Active Level 10
SmartThings

모두 다 소중한데 하나만 꼽으라니 너무 어려웠지만
저에게 가장 소중한 건 어머니께서 물려주신 작고 이쁜 동전 지갑이랍니다.

어머니의 손때와 세월의 흔적으로 많이 낡았지만,
그래서 더 소중히 간직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한국에서는 이제 삼성페이 덕분에 동전 쓸 일이 잘 없지만, 해외는 거스름돈을 동전으로 받다 보니 동전 지갑이 필수예요.

재작년 파리 여행 갔을 때 투어 중에 동전 지갑을 잃어버려 식겁했었어요.
착한 이탈리아 모녀가 떨어뜨린 걸 보고 주워주지 않았더라면, 그 이후는 상상하기도 싫네요.
지갑 찾는다고 여행도 못 하고, 못 찾았으면 여행 내내 마음 쓰여 제대로 즐기지도 못했을 거예요.
덤벙거리는 성격이 문제예요.

이젠 동전 지갑에 스마트태그를 달아놨으니 앞으론 잃어버려도 안심이에요.
해외에서도 위치 확인이 가능하다니 잃어버려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잃어버리면 안 되지만..)
저같이 물건 잘 잃어버리는 덤벙이들에겐 필수품 같아요.

어머니의 흔적이 남아있는 하나뿐인 동전 지갑 소중히 간직해서 딸에게도 물려줄 거예요.
촌스럽다고 싫어할까요?

https://www.instagram.com/p/CMRXru_Fh7f/?igshid=1vajp7fpk6bty

IMG_0509_20572.jpg

IMG_0508_2057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