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 유튜브 분할화면시 PIP 관련 오류(멀티태스킹)

(게시글 작성 시간: 09-09-2022 11:40 AM)
662 보기
IIlllIllIl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S
멀티윈도우가 지원되지 않는 넷플릭스보다도 멀티윈도우 지원이 되어야 할 유튜브 사용시 더 빈번하게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오히려 넷플릭스의 경우 분할화면 내 PIP창의 최대화 버튼 클릭시 문제해결이 가능하나, 유튜브는 그조차 안되어 분할화면을 아예 꺼야 하는 상황입니다.


영상 첨부드립니다.
 
 멀티스타로 빠른 분할화면 사용중이며, 원핸드오퍼레이션으로 좌측핸들 아래 방향을 분할화면 키로 사용 중 입니다.
 
 유튜브, 넷플릭스와 같이 자동 PIP가 지원되는 어플로 영상 시청 도중 OHO+로 분할화면을 실행시, 영상과 같이 분할화면 내에서 다시 PIP가 되어 정상적인 영상 시청이 불가합니다.
 
 영상을 일시정지 후 동일 동작 실행시는 정상 작동하나, 영상 재생 도중 빠른 분할화면 실행시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삼성멤버스 검색해보니 21년도에도 비슷한 현상 제보( https://r1.community.samsung.com/t5/good-lock/원-핸드-오퍼레이션-분할화면-오류/td-p/10285898) 되어
 이슈 해결된 걸로 댓글이 있던데 아직 오류 지속되고 있습니다. 분할화면 작동시 앱에서 자동으로 PIP 모드를 실행하는 것 같은데, 오류 수정 요청드립니다.
 
 비교용으로 일시정지 상태에서 분할화면시 정상 작동하는 화면도 유첨합니다.

2 댓글
MultiWindo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멀티태스킹 담당입니다.

 

우선 유투브 앱이 최신 버전에서도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말씀 주신 증상이 재현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소 불편 하시겠지만, 해당 증상 재현 후, 삼성 멤버스 내에서 오류 보내기를 통해 '시스템 로그'를 전달해 주시면,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해 드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오류 보내시기 전 삼성 멤버스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시스템 로그 업로드가 완료되기 전에 삼성 멤버스 앱이 종료 되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IIlllIllIl
Active Level 3
갤럭시 S
최신 버전에서도 나타나는 증상이며, 시스템 로그 전달드렸습니다.
0 좋아요